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IFSPR본부

PR본부

PR본부
PR Headquarters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에 필요한 이론과 실무 능력 습득을 통해 학생들로 하여금 특정 상품이나 회사의 광고 캠페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토록 한다. 또한 이를 통해 광고 전반을 이해하고 학생들이 졸업 후 기업체나 광고회사에서 광고 캠페인 전략을 수립, 기획서를 작성하는데 자신감을 갖도록 하는데 목표가 있다.

PR 문제점 발견, 상황분석, 문제점 정의, 공중 설정, 캠페인 목적 및 목표 설정, 전략, 전술, 일정표, 커뮤니케이션의 실행, 평가로 이어지는 일련의 PR 캠페인의 과정을 통해 PR문제를 효과적이고 창의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