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2012-2학기 수강취소 기간 공고

조회 1,794

영상매스컴학부 2012-09-04 17:36

2012-2학기 수강취소 기간 공고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 기간 및 방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학생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신 후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취소 기간 :2012. 9. 10(월) 09:00 - 14(금) 까지(기간 이후 불가)

 

2. 수강취소 대상자 : 재학중인 전학년 학생

 

3. 수강취소 관련 내용

1) 수강취소 처리 : 학생이 전산 직접 입력 후 교무처에서 일괄처리

2) 수강취소 확인 방법 :2012. 9. 17(월) 오후 3시부터 수강신청 내역 조회에서 반드시 확인

3)재이수 과목을 수강취소 할 수 있으며, 수강취소한 재이수 과목은 다음 학기에도 재이수 신청이 가능

 

4. 수강취소 범위 :학기당2과목 이내에서 수강취소 신청

 

5. 수강취소 방법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 학생지원시스템 → 수강 → 수강취소 신청

6. 주의사항

1)수강취소 이후 총 수강신청학점이 12학점이상이어야 합니다.

(12학점 미만 시 수강취소 승인 불가.단, 5년제는 5학년, 4년제는 4학년은 제외)

2) 수강취소 이후 강좌의 수강학생수가10명 이하가 되는 과목은 취소를 승인하지 않습니다.

3) 수강취소 기간 이후에는 수강 취소가 불가하오니반드시 수강 취소 기간 내에 수강취소하시기 바랍니다.

4)수강취소한 교과목은복구가 불가하오니, 수강취소 신청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수강취소 신청 후 문제 발생 시 본인 책임이므로 PASSWORD (비밀번호) 관리에 유의(복구불가)

 

7. 기타 문의사항은 T. 320-2041 로 문의.(밀레니엄관 4층 수강담당자)

 

 

2012년 9월 4일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