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환경에 대응가능한 준경력급 광고·PR전문가 양성
학생활동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2017년도 소화의 새로운 길을 열다

조회 246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5:03

  . 참여학생 : 이소연(광고PR전공 4학년), 이동한(광고PR전공 4학년), 서윤지(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소화불량을 겪는 사람들이 증가 추세/간편한 액상소화제

             - 기회요인 : 탄산이 들어 있지 않은 저자극 소화제 시장 진입.

             - 주요타깃 : 40~50대

             - 컨셉선정 : 활명수에 비해 베나치오의 브랜드 로열티가 부족

  1.             2. 컨셉 : 무탄산 소화제/ 부드러운 소화
  2.             3. IMC전략

             - TVCM : 회사원 라이프 스타일속 무탄산 소화제 장점을 소구

             - 라디오광고 : 출퇴근 시간에 접할 수 있는 협찬광고 집행

             - 옥외광고 : 어울리지 않는 음식들 속 베나치오 해결사

             - 버스광고 : 스트레스 해소처럼 소화해소 베나치오

             - VR영상 : 몸속 여행을 통해 부드러운 소화제의 이미지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