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816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16
. 참여학생 : 구하람(일본어전공 4학년), 임경식(광고PR전공 4학년), 이상민(광고PR전공 4학년),
오영우(광고PR전공 4학년), 김가영(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보행자 교통신호 준수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하여 시청자에게 유머와 동시에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영상을 제작하였다. 교도소를 탈출한 죄수 두 명의 탈주극을 시작으로 경찰과 추격전이 진행되면서 긴장감을 유발한다.
도주가 극에 달하고 건널목에 멈춰선 탈주범들.
보행자 신호등이 빨간불임을 확인하고 탈주범들은 멈춰 선다. 추격하는 경찰 의미심장한 미소로 화면이 전환되고
보행자 신호는 어떠한 경우라도 꼭 지켜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 성과 : 부산지방경찰청 SNS게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