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718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27
. 참여학생 : 정원효(광고PR전공 4학년), 이동한(광고PR전공 4학년), 최예지(광고PR전공 4학년), 손은성(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성장하는 광고시장과는 반대로 광고의 신뢰도와 영향력은 점차 하락하고 있다.
- 타깃선정 : 나를 위하는 소비자, 20대 포미족
- 컨셉도출 : 광고의 장점, 정보를 어필하기 위한 IMC전략
- 인쇄광고/TVCM : 첫눈에 반하다 “그 쪽 마음에 들어요“
- 온라인 프로모션 : 계속보고 싶다 “오늘 뭐해요?”
- 오프라인 프로모션 : 마음을 전하다 “우리 사귀자”
. 성과 : 2017 KOSAC 지역대회 예선 fina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