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824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29
. 참여학생 : 김승규(광고PR전공 4학년), 손혜인(광고PR전공 4학년), 이귀형(광고PR전공 4학년), 이보영(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경기불황속에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광고시장
- 원인분석 : 광고 신뢰도 하락의 이유? - 소비만 조장하는 것
- 컨셉도출 : 광고도 하나의 문화라는 것을 알려주자!
- 타깃선정 : 변화에 가장 유연한 세대 20대
- 극장광고 : 결말은 내가 정한다.
- 온라인광고 : 클릭광고/ 어쩌다 마주친 카피
- 버스쉘터 광고 : 제품을 구매한 자신의 모습을 보여줌
- 온라인광고 : SNS를 이용하여 공유를 유도한다.
- 광고촬영장, 세트장을 체험할 수 있게 정보를 제공
. 성과 : 2017 KOSAC 지역대회 예선 동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