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181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1 17:21
. 내용 : 부산 소주시장이 저도수 경쟁이 시작되면서 순하다는 이미지만으로는 경쟁사와 차별화하기 어려워졌다.
새로운 이미지로 소구해야 좋은데이만의 마케팅 전략이 수립 될 것이라고 판단. 그런 의미에서 공공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공공캠페인을 통해 하루를 좋은데이로 기억할 수 있는 캠페인을 제안하였다.
12월 5일 모카 개국을 앞두고 ID영상 아이데이션을 실시하여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