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2020-2학기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사용 안내​

 

캡스톤디자인 매뉴얼 내용과 주의사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본 양식 사용하여 온라인 구매신청 부탁드립니다.(첨부1)

- 신청방법 : 본 메일(71636@g.dongseo.ac.kr)로 온라인 구매신청서 전송

 

작성방법 예시(첨부3)도 함께 업로드 하였으니 각 페이지 작성방법 참고바랍니다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사업비 사용기간 : ~2020년 12월 18일(금) (실행 예산 산출내역서를 제출 한 후, 사업비 사용 가능)

 

​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 사업비 청구서 제출날짜 (※ 제출날짜를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담당조교 메일로 제출)

 

 

- 10월에 사용한 예산 : 10월 26일(월) ~ 10월 30일(금) 오후 6시까지

 

- 11월에 사용한 예산 : 11월 23일(월) ~ 11월 27일(금) 오후 6시까지

- 12월에 사용한 예산 : 12월 14일(월) ~ 12월 21일(월) 오후 6시까지

 

  

  • * 사업비 청구서 작성방법

 

-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매뉴얼을 확인 한 후, 집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주의사항 상세히 읽어 볼 것)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입니다.(모듈형, 어드벤처 동일하게 작성/첨부2)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참고문헌은 과제종료 후, 반드시 사업단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

  

※ 사업단 카드로 구매하였더라도 반드시 관련 서류를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첨부파일

첨부 1. [서식]캡스톤디자인+온라인+구매+신청서

첨부 2. [서식]모듈형(어드벤처)_캡스톤디자인_지원_프로그램_사업비_청구서(과제지원비)_증빙_학생용

첨부 3. 2020-2학기 캡스톤디자인 교육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