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공모개요 ‘고객에 의한,고객을 위한, 고객의 백화점’ 현대백화점의 서비스를 위해 고객여러분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평소 현대백화점의 서비스 개선과 마케팅 방향에 대해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고객분들과 함께하는 아이디어 축제입니다.
● 참가자격 - IDEA 기획 부문 : 4년제 이상 대학(원)생 / 4인 이하 팀단위 - 고객 제안 부문 : 현대백화점 전 고객
● 기간 2013년 4월 22일(월) ~5월 31일(금)
● 제출방법 현대백화점 홈페이지(www.ehyundai.com) '이벤트‘에서 지원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 후 페이지 등록
● 시상내역 - Best Creative (1팀) : 200만원 - 최우수 IDEA (2팀) : 100만원 - 우수 IDEA (4팀) : 50만원 - 우수고객제안 (20건) : 5만원 상품권 * 입상자는 현대백화점 인턴 지원시 가점 부여
● 주제 [IDEA 기획 부문] 1. 전략부문(마케팅, 서비스 등) - 쇼핑과 체험(문화, 교육 등)을 동시에 할 수 있는 Fun요소를 고려한 매장활용 방안 「의류/잡화/가용/식품 부문 중 선택하여 진행」 - Young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Tool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은? 「현대백화점 커뮤니케이션 Tool : SNS, 문자, DM, 홈페이지, 핀터레스트 등」
2. 광고 / 디자인 부문 (현대백화점 이미지 재구축 기여) - 공간활용성을 고려한 현대백화점의 외관을 새롭게 디자인 한다면? - 현대백화점 및 현대백화점 상품권 홍보를 위한 이미지 광고 : 지면 광고 컨셉 제안, 포스터 - 가독성과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고객 맞춤형 모바일 전단 / DM 디자인 (브랜드, 행사 등 정보를 제공하는 기존의 컨텐츠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디자인) [고객 제안 부문] 현대백화점에 입점시키고 싶은 나만의 맛집, 브랜드 등 (아이디어 댓글 형태 등록)
● 문의처 creativefestival@hyundaihmall.com/ 02-3416-5892 공모전 관련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 응모하신 작품은 현대백화점에 귀속되며,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정보출처 : 당신의 공모전을 응원합니다. 씽유(http://www.thinkuniv.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