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Future is Now! Make your Future @ 컴퓨터공학과
학생활동수상/졸업생

수상/졸업생


2016-1 성적향상 Jump장학생 (컴퓨터공학전공 4학년 구개*)

조회 1,735

2016-09-05 14:49

 

  저는 컴퓨터공학부10학번 구개현입니다.이번 학기에 성적이 많이 올라 놀랍기도 하고 기분이 좋았는데,이렇게 장학금까지 주니 더욱 열심히 할 동기부여가 되는 거 같습니다.운좋게 생각지도 못한 장학금을 받은 거 같아 더욱 기쁩니다.

 

  저는 이번에 성적을 향상 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수업 시간에 집중하여 수업을 듣는 것인 거 같습니다.교수님의 말씀을 열심히 듣다 보면 어떤 부분을 강조하고,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방향을 캐치할 수 있습니다.교수님의 성향에 따라 시험이나 과제의 중점이 많이 다르기 때문에 각 각 수업마다 교수님의 말씀을 잘 듣고 잘 준비하여 공부를 하였습니다.그 결과 학점이 많이 상승하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사실 수업을 잘 들어야 한다는 것은 모두들 잘 아는 사실일수도 있지만,실천하기는 쉽지 않습니다.수업을 듣다보면 잠도 오고,집중도 잘 안되고 하지만 본인의 확고한 의지만 있다면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학점이 별로 좋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열심히만 하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학점을 잘 받을 수 있습니다.우리 컴퓨터공학과에는 이러한 제도가 많이 있기 때문에 열심히 하면 장학금도 받을 수 있고 학점도 잘 받을 수 있습니다.후배 학생들도 컴퓨터공학과에 있는CK사업 및 여러 가지 사업들을 활용하여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장학금도 받을 수 있는 학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