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활동이달의 행사

이달의 행사


2010-2학기 수강취소 기간 공고

조회 1,155

디자인학부 2010-10-13 21:00

2010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 기간 및 방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학생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신 후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수강취소 기간 : 2010.09. 13(월) 09:00 - 2010.09.17(금) 17:00까지
※ 위 수강취소 기간 이후의 수강취소는 불가하므로 꼭 기간 내에 하시기 바랍니다.

2. 수강취소 대상자 : 재학중인 전학년 학생

3. 수강취소 관련 내용
1) 수강취소 처리 : 학생이 전산 직접 입력 후 교무처에서 일괄처리
2) 수강취소 확인 방법 : 2010.09.20(월) 오후 3시부터 수강신청 내역 조회에서 반드시 확인
3) 재이수 과목을 수강취소 할 수 있으며, 수강취소한 재이수 과목은 다음 학기에도 재이수 신청이 가능

4. 수강취소 범위 : 학기당 2과목 이내에서 수강취소 신청

5. 수강취소 방법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 학생지원시스템 → 수강 → 수강취소 신청
2) 실습실에 Install 되어있는 수강신청 아이콘을 실행하여 메뉴중 수강취소신청프로그램을 통해 신청


6. 주의사항
1) 수강취소 이후 총 수강신청학점이 12학점이상 이어야 합니다.
(12학점 미만 시 수강취소 승인 불가. 단, 5년제는 5학년, 4년제는 4학년 제외)
2) 수강취소 이후 강좌의 수강학생수가 10명 이하가 되는 과목은 취소를 승인하지 않습니다.
3) 수강취소 기간 이후에는 수강 취소가 불가하오니 반드시 수강 취소 기간 내에 수강취소 하시기 바랍니다.
4) 수강취소 신청을 한 과목은 복구가 불가하오니, 수강취소 신청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수강취소 신청 후 문제 발생 시 본인 책임이므로 PASSWORD (비밀번호) 관리에 유의(복구불가)

7. 기타 문의사항은 T. 320-2042 로 문의.(밀레니엄관 4층 수강담당자)


2010년 9월 13일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