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소개게임 아트교수연구회

교수연구회

GES - 게임디자인연구회

김미진 교수님

실무 위주의 콘텐츠 제작 및 게임디자인 기법을 주로 연구하고 있으며 개인 포트폴리오 외에도 연구실 자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게임 엔진을 활용하여 월드 제작과 연출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 게임시스템설계
  • 레벨디자인
  • 게임엔진활용 3D월드, 360˚ 콘텐츠제작
  • 게임연출 머시니마 제작
  • 게임사용자분석

주요실적

GES 주요실적

  • IPTV용 리모트 콘트롤러 개발
  • 인터렉티브 건축시각화 개발 및 제작
  • 모바일게임 Robowar 제작 sith LYTO Indonesia (Android, IOS)
  • 머시니마 FLY 제작 (실감콘텐츠공모전 최우수상)
  • 머시니마 THE COLOGY 제작(실감콘텐츠공모전 우수상)
  • 360˚ VR Healing Island 제작 참여 (Milk VR), 360 VR 관련 특허 출원 3건
  • Lithuania Game Jam 참가 및 One of the best three, participant's award 수상
  • 모바일게임 공주의 군단 영상 제작
  • 언리얼아카데미운영 with 에픽게임즈코리아
  • 모피펫(교육용스마트토이), DEMO Fall2013, SanFrancisco, USA
  • GPHGPH 휴대용게임공모전 수상
  • 소아암환자를 위한 게임기획안 공모전 수상
  • 문화원형 창작콘텐츠 공모전 수상
  • 인디게임공모전(아이디어/제작)수상
  • 학술대회 우수논문상 다수 수상
  • 다수게임업체와의 프로젝트 수행(NHN, 컴투스, 디즈니코리아, 에픽게임즈코리아 등)

Gl(Game linnivation) Lap

이병춘 교수님

게임 실무 프로젝트 중심의 교육과 R&D를 통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는 연구회이다. 해부학 지식을 기반으로 캐릭터를 개발하는 캐릭터 팀, 인게임 배경 모델링을 제작하는 배경팀이 있으며 현재 전담 연구원, 대학원생, 학부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실적

Gl(Game linnivation) Lap 주요실적

  • 인터렉티브 라이드 게임(Vampire Castle) 캐릭터 7종 제작
  • 인터렉티브 라이드 게임(Mission to Space)
  • 현재 : 빌딩 9개 제작 및 다리 1개
  • 미래 : ING(다작의 캐릭터와 배경제작)
  • 부산시민공원 캐릭터 2종과 다량의 빌딩제작
  • SNT Prime 다량의 Belt 및 글자 제작
  • Laska Land 다량의 캐릭터 제작
  • 산학 협력을 통한 3D 모바일 게임 제작

2012

뱀파이어캐슬 제작 참여, 부산시민 공원 전시

2013

미션투스페이스 라스카랜드 제작 참여

2014

타나토스 제작 참여

2015

아이마, H프로젝트, 브루미즈, 미니특공대, 타나토스2 제작 참여

Real time

3D 콘텐츠 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

조승우 교수님

3D 콘텐츠 사업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애니메이팅"에 대한 수많은 공식과 원리, 기법에 대해 연구하여 '감각'을 키우고 졸업작품, R&D, 산학협력 등 다양한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경험을 쌓으며, 풍부한 표현력을 갖춘 인재양성을 목표로 한다.

주요실적

2014

  • '메카 워(Mecha War)' 프로젝트 참여
  • 학부홈페이지 제작프로젝트 참여
  • ㈜포스와 산학협력 기획 및 제작 참여

2015

  • 모바일 게임 "스튜디오 H" 제작 참여
  • "The Blaze Knight" 프로젝트 참여
  • R&D "Fur" 기술공정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