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 디지털콘텐츠학부 모범장학생 선발 안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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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전공 2014-07-15 15:55

1.선발자격 및 금액

1)이전 한 학기 성적이3.5이상으로서 근면성실하며,인성 등이 타 학생의 모범이 되는 학생으로 지도교수,학부의 추천을 받은 자

2) 1,2,3학년: 15학점 이상 취득자

              4학년: 9학점 이상 취득자

3)장학금액:모범장학1(100%), 2(50%), 3(25%)

 

2.장학생 선발 제외자

1)졸업예정자

2)타 장학금 수혜 예정자

:국가장학생(인문사회계),국가)이공계무상장학,국가)사랑드림장학,보훈장학생,특기자 장학생,캠퍼스아시아장,동서글로벌장학, My Bright Future장학,전체수석,학부수석,동서프런티어장학,새터민 장학,동서미술대

,동서가족1,사할린우수인재 등

3)외국인유학생

4)해외연수 프로그램 참가자

-미국·중국SAP

 

3.선발기준

1)학부- 1학년

:이전 한 학기 성적(평점평균)에 근거하여 석차 순으로 장학생을 선발하며,동점자의 경우 아래의 순서대로 적용한다.

.성적(평점평균)이 같을 경우:전공(학부)학점을 많이 취득한 학생을 우선 선발.

.전공(학부)학점이 같을 경우:학부행사 및 공모전 등의 참여도를 기타반영하여 가산점 부여.

.기타반영 시에도 같을 경우:교내CBT성적이 우위인자에게 가산점 부여.

2)전공- 2,3,4학년

:이전 한 학기 성적(평점평균)에 근거하여 장학생을 선발하며,전공별 선발기준에 따른다.

 

게임전공

:이전 한 학기 성적(평점평균)에 근거하여 석차 순으로 선발한다.

2011학번 이전 학번의 학생들은 프로그램트랙과 그래픽트랙으로 나눠 트랙별 석차 순으로 선발하며,동점자의경우 아래의 순서대로 적용한다.

.성적(평점평균)이 같을 경우:전공학점을 많이 취득한 학생에게 가산점 부여.

.전공학점이 같을 경우:기타반영(교내CBT,/복수전공 이수 내역 등)

 

애니메이션전공

:이전학기 성적과 포트폴리오점수를 합산한 점수에 근거하여 석차 순으로 선발한다.

성적40%+포폴점수60%

.포트폴리오심사기준

-기술성:포트폴리오에 적용된 기술의 다양성

-다양성:직전학기 강의 결과물 반영비율,강의 외 프로젝트 반영비율

-완성도:포트폴리오의 작품성 및 완성도

프리와 메인트랙의 구분 없이 합산성적순으로 선발하며,동점자의 경우 아래의 순서대로 적용한다.

.성적(합산점수)가 같은 경우:전공학점을 더 많이 취득한 학생을 선발.

.수강한 전공학점이 같은 경우:전공과 관련된 공모전 참여 및 수상의 경우 추가 가산점부여.

.추가가산점이 없거나 동점인 경우: CBT점수가 우위인 학생선발

 

디지털영상제작전공

:평점(80%)과 실적(과제전)(20%)을 합하여 모범학생을 선발한다.

점수가 동일할 경우 다음과 같은 순으로 석차를 구분한다:

.취득학점

.평점합계

.전공과목 평점

.전공과목 학점

.상반기 졸업작품 통과자(4학년에 한함)

. CBT성적 우수자

*과제전 참여여부를 평가하여 가산점(20%)을 부여한다.

*전공의 공모전 및 창작활성화를 위하여 전국 공모전(우수상)이상자에 한하여 가산점을 부여한.

 *프로젝트 참여 및 모범학생에 대해 가산점을 부여 할 수 있다.

 *봉사활동 및 전공에 모범적으로 공헌한(봉사,과제전참여,취업캠프,학교행사 등)학생의 경우

   가산점을 부여 할 수 있다.

 

4.유의사항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이 휴학을 할 경우,등록 후 휴학을 해야 장학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