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된 이론 교육과 실기 중심의 현장 교육
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24년 상반기 장학 프로그램 안내

조회 218

관리자 2024-03-13 09:28

안녕하세요, 힐리언스 코어센터입니다.
 
다양한 장학사업에 앞장서고 있는 대웅재단에서 4월부터 2024년 통합 운동 전문 인재 장학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어 안내 차 메일 드립니다.
 
통합 운동 전문 인재 장학 프로그램은 체육대학 소속 이거나 물리치료과 학생이라면 모두가 지원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더욱 건강한 대한민국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하나의 운동 분야가 아닌 물리치료, 필라테스, 피지컬 트레이닝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배워 헬스케어 산업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2024년 1학기 기간 동안 매월 50만 원의 장학금
근골격계 관리에 더욱 심화된 지식을 갖출 수 있는 교육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수한 프로그램을 이수하여 그 전문성을 인정하는 바 추천 채용의 기회까지 제공할 예정이며, 
직접 출퇴근하며 고객관리와 센터 운영 등의 직장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교육 및 운영은 ‘힐리언스 코어센터’에서 진행됩니다.
 
23년도 장학 프로그램을 지원한 장학생 중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후 채용으로 이어졌습니다.
 
스포츠 분야와 관련하여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고, 참여하는 학생들의 개인 역량을 최대한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프로그램 구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core@healience.com 으로 주시면 되며
더욱 건강한 대한민국에 관심이 있는 학생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