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공지&뉴스

공지&뉴스


[2017-학계계절학기]폐강과목 및 정정기간 안내 -1차

조회 91

경영학부 2017-05-16 16:24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1차 폐강과목을 알려드리오니,계절학기를 수강 신청한 학생들은 폐강과목 확인 후 기간 내 수강정정 및 현금등록(2차 폐강 확인 후)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1차 폐강과목:첨부파일 참조

 

1.폐강과목 수강정정 및 추가신청

 가.수강정정 및 추가기간: 2017. 05. 22() ~ 05. 23() 23:59까지

   * 상기 수강신청 기간 외에 별도 추가 등록신청이 없으므로 기간을 반드시 엄수.

 나.수강신청 변경 및 추가방법:

   동서대학교 홈페이지계절학기 수강신청메뉴에 접속,학교에 오실 필요가 없습니다.

    -개설강좌조회에서 신청버튼 클릭 또는 빠른 수강신청에서 교과목분반을 입력하여 신청

 

 2.수강대상:본교 재학생 중 수강희망자(휴학생은 수강신청 불가)

 

 3. 2차 폐강 확인 후 현금등록

  가.현금등록 기간:2017. 05. 29() ~ 05. 31() 09:0016:00[가상계좌 입금가능시간]

  나.현금등록: 2차 폐강과목 확인 후 해당 가상계좌로 납입

  다.현금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수강료 납부 장소

납 부 방 법

해 당 과 목

고지서출력여부

가상계좌로 입금

(농협만 가능)

2017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최종개설 모든 과목

O

2)고지서 출력 방법: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등록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3)유의사항:정해진 기간에 납부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수강취소 됩니다.

(등록금 납부 시 과목별로 분납되지 않습니다.)

* 2과목 이상 수강신청 후 선택적으로 등록금 납부 불가:반드시 수강신청한 모든 과목의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희망할 경우 전체 현금 등록 후 개강 전까지 수강취소원 제출하는 학생에 한하여 환불가능.

 

 4.계절학기 수업기간: 2017. 06. 26() ~ 2017. 07. 14() 15일간 매일 수업 [,일요일/공휴일제외]

 단,사이버수업은06.27()부터 로그인 가능함.

 

 5.기타 주의사항

 가.폐강에 따른 수강변경 외에는 일체 수강신청 변경이 불가하며,수강신청 시 중복 이수 하여서는 안된다.

 나.중복 이수 시 본인 책임이므로,중복 이수 과목 여부를 꼭 확인한다.

 다.사이버수업은 시간 중복과 무관하다.(사이버수업 학습요령은 추후 공지사항 참조)

 라.사이버수업 최종 시험은 오프라인으로 실시한다.

 마.계절학기 총 수업시간수의4분의3이상을 출석하지않은자는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

 바.장학생 선발,학사경고,조기졸업 등의 대상자를 결정할 때,계절학기로 취득한 학점은 반영하지 않는다.

 

 6. 미정 강의실의 경우 현금등록 마감 후, 2017.06.01(목) 이후 공지예정

 

 7. 일부 전공수업의 경우 수업 특성상 전공학생만 수강가능, 수강가능 여부 해당전공에 문의바람

    계절학기 영어회화 3, 4 수업은  EST(예체능 계열 학생 졸업인증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8. 재수강변경제도 알림

  2015-1학기부터 재수강과목에 대한 최고학점은 B+로 제한됩니다.

  (2015-1학기에 받은 F학점 과목을 이번 계절학기부터 재수강했을 경우 적용/

   이전 학기 재수강 대상과목은 종전대로 학점제한 없음)

 

 9. 기타문의사항 :320-2042, 관련공지http://www.dongseo.ac.kr학사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