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Notices

Notices


Academic Notice 기말고사 기간 중 주의사항 안내 (6월 23일 - 7월 3일)

Read 995

관리자 2020-06-19 17:05

기말고사 기간 중 주의사항 안내 (6월 23일 - 7월 3일)

기말고사 기간동안 평소보다 많은 학생들이 캠퍼스에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대학은 여러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기말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학생 여러분들께서는 2020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 시행과 관련한 아래의 안내 사항들을 숙지하시고 본인의 건강과 안전한 캠퍼스 조성을 위해 적극 함께 노력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1. 시험 당일 37.3℃ 이상의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학생은 등교를 하지 말고 소속 학과에 해당 사실을 즉시 알리기 바랍니다.

2. 해당 시험시간 이외에는 건물 출입은 하지 말아주십시오.

3. 실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십시오.
* 마스크 미착용 시 건물 출입 불허 및 시험 응시 불가

4. 모든 학생들은 건물 입구에서 발열체크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건물 입구를 포함한 모든 곳에서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바랍니다.

6. 건물 입구에서 직원이 팔찌를 나눠줄 것입니다. 오전, 오후로 나누어진 팔찌를 학교에 머무르는 동안 꼭 착용해주십시오.

7. 건물 입구에 비치된 손소독제로 손 소독 후 강의실에 입장하며, 손 위생은 매번 입장할 때마다 실시합니다.

8. 모든 학생은 강의실에 착석 후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동영상 (3분)을 시청하고, “개인건강상태질문지”를 작성한 후 시험을 시작합니다.
* 이전에 작성했더라도 한 번 더 작성해야합니다.
** 시험기간 중 한번만 작성하면 됩니다.

9. 강의실에서는 마스크를 착용하며, 감염병 예방 예절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10. 시험 중 갑자기 코로나19 주요증상(발열, 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나타날 경우 즉시 시험감독관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1. 시험기간 중에는 외국인등록증이나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