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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학교육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 - 자주하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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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18-04-12 00:00

캡스톤디자인 프로그램 FAQ
Q1. 저희 팀 과제번호는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A1. LINC+사업단 홈페이지와 산학교육원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LINC+사업단 홈페이지: http://uni.dongseo.ac.kr/lincplus (커뮤니티-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
     * 산학교육원 블로그: https://blog.naver.com/dsu_linc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
 
Q2. 과제 최종 지원되는 금액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2. 실행예산서 제출 할 때 기재했던 금액이 최종적으로 지원되는 금액입니다.
     실행예산서 제출 후, 지원 금액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금액 초과 시 초과된 금액만큼 환수 조취
     를 취하니 지원 금액 내에 사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Q3.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지 않으면 어떡하나요?
A3.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지 않는다면 지원금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사전에 현금영수증 발행여부를 확
     인 후, 물품을 구입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거래명세서와 견적서 발행도 안 해주는 업체가 있을 수도 
     있으니 거래명세서와 견적서 발행여부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Q4. 지원금 사용한 사업비 청구서는 언제 제출해야 하나요?
A4. 2017년까지와 다르게 사업비 청구서 제출날짜를 지정하였습니다. 지정된 날짜를 확인하시고 제출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지정된 날짜는 일정표를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Q5. 사업비 청구서 서류는 어떤게 있나요?
A5. 현금, 카드, 계좌이체(세금계산서) 별로 어떤 서류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매뉴얼을 확인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캡스톤디자인 매뉴얼(P15~P20)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6. 온라인 구매신청은 매주 월, 목요일 이외에 신청 할 수 없나요?
A6. 업무 효율성을 위하여 온라인 구매신청 날짜를 지정하였습니다. 온라인 구매 신청은 매주 월, 목요
     일(2)로 지정하였으며 오후 4시까지 신청 들어온 것에 한하여 구매가 됩니다. , 과제번호 별 
     담당자 선생님께 온라인 구매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청을 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자료실에서 확
     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