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적 지식과 국제적 감각을 지닌 글로벌 실무형 물류유통 전문가
학과소식학생회

학생회


2019 국제통상물류학부 학술단풍제

조회 984

국제물류학과 2019-11-19 00:00

약 2주 간의 열정적인 준비 끝에 11월 19일(화)에 <2019 국제통상물류학부 단풍학술제>가 국제관 분수대 앞, 경영관 8202,8203 강의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단풍학술제는 글로벌항만물류연구회, 3PL 등 각 학과별 연구회 홍보, 성과 발표에 이어 국제 프로그램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학술행사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 글로벌항만물류 연구회(한철환 교수님 지도, 박기준 외 3명) 에서는 연구회 활동 홍보와 활동성과 발표 및 오락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모집이 진행되어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 3PL 연구회(복합운송 연구회, 하도연 외 3명)에서는 연구회 소개, 교내 프로그램 안내, 모의면접과 질의응답 및 멘토링, 추첨을 통한 상품 증정의 프로그램으로 이목을 끌었습니다.
* 국제통상물류학부 학생회에서는 상반기 행사 사진 및 회계내역 포스터를 전시, 플리마켓, 재미삼아보는 내사주, 추운겨울을 나기위한 핫팩나눔과 차이나카페 및 경영관 학식 개선에 대한 의견 나눔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많은 학생들의 발걸음이 있었습니다.
*고대하던 국제 프로그램 페스티벌은 박재진 교수님의 단대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특성화 국제프로그램에 대한 사업소개를 시작으로 해외취업 K-move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또한 국제교류사업단 프로그램으로 SAP-China, 해외대학 교류 프로그램 그리고 OK-Challenge에 참여하였던 선배들의 체험기 발표로 학생들의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다채로웠던 프로그램들은 참석하였던 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제공되었을 뿐아니라 커다란 재미를 선사하였으며, 학생들이 알찬 대학생활을 하기위한 청사진을 그려볼 수 있었던 학술제로서의 큰 의미를 가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