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2,012
국제물류학과 2020-03-12 10:33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2020-1학기 수강정정 안내 및 협조 요청
1.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2020-1학기 수강정정은 전화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2. 수강정정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학사 수정과정에 많은 애로사항이 생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정을 원하시는 학생은 부득이한 경우에만 정정해주시기 바랍니다.
3. 수강정정은 편입생과 복학생, 4학년(졸업 필수 과목)이 우선적으로 진행됩니다.
4. 상기에 해당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이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정정방법
- 정정을 원하는 학생은 담당교수님께 전화연결을 합니다.
- 교수님 확인을 받은 학생은 학과사무실로 전화 연결을 합니다.
- 사무실과 교수님의 확인이 이루어진 후 학생에게 다시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지시에 따라 수강정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주의사항
- 교수님과 수강정정에 대해 확인을 받은 학생은 사무실로 전화를 꼭 주셔야합니다.
- 원활한 진행을 위해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수강정정에 대한 책임은 학생에게 있습니다.
- 사무실에서 열어드리는 가능 인원에 대한 수강정정의 기회는 한 번임으로,
진행 중 다른 학생이 먼저 수강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수강정정의 기회를 상실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