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적 지식과 국제적 감각을 지닌 글로벌 실무형 물류유통 전문가
학과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15기 모집

조회 2,256

국제학부 2015-12-03 14:46

■ 접수 기간 : 12/1(화) ~ 12/14(월) / 2주간

■ 서류 심사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 12명 선발 예정

■ 활동 기간 : 오는 1/13(수)부터 4월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

■ 활동 사항 :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기획 및 실행, 온라인 콘텐츠 개발, 국내외 취항지 탐방 등

진에어의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을 선발해 예비 마케터로서 실질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진에어의 그린서포터즈 15기는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국내 대학교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오는 14일(월)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JinAir)에 게시된 모집 공고문을 참고해 양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 후 홈페이지 내 접수 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 12명은 서류 심사 및 면접 전형을 거쳐 오는 2016년 1월 5일(화)에 발표된다.

이번 그린서포터즈 15기는 오는 2016년 1월 13일(수)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 동안 진에어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온라인 컨텐츠 개발, 국내외 취항지 탐방 등 매월 진에어의 항공 마케팅 관련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모든 활동을 완료한 수료자 전원에게는 대표 명의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특히 개인 및 팀 미션 종합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우수 학생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진에어는 “그린서포터즈는 마케팅 실무 담당자가 참여하는 멘토 제도 운영을 통해 다양한 실무 노하우를 전달받는 등 항공 마케팅 분야에 한 발짝 다가가는 매력 있는 활동이 될 것이다”라며, “선발된 그린서포터즈가 평소에 쌓아온 역량을 발휘 또는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