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소식학사공지

학사공지


취업공지 [호스코] 미국 인턴쉽/취업 채용정보

조회 5,582

2020-03-05 16:24

▶호스코 브로셔: http://www.hospitalitykorea.com/company/hosko_brochure.pdf

 

1)미국 한국 자동차 부품 실행사

한국 자동차 부품 실행사 J systems 200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자동차 부품 품질 서비스와 제조 생산 라인 관리를 위해 처음 설립된 이곳은 35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점차 그 규모를 확대해가고 있습니다.  J systems는 ‘최고의 품질관리’ 전문가로서의 자부심을 가진 곳입니다

580종류의 품질 이슈를 다루었으며, 10년동안 글로비스의 CKD 파트에서HMMA 라인과 타이어 공장을 보조하는 일을 해오고 있습니다.

미국 한국자동차 부품 협력사 J systems는 올해로 8년을 맞은 HOSKO간판 프로그램이며, 매년 30~40명의 학생들이 미국 인턴쉽을 나가고 있습니다.

미국 자동차 부품 품질관리 인턴사원으로 선발이 될 경우 국내최대 자동차 회사인 현대/기아자동차의 부품 품질을 관리하는 미국현지 법인 사업장에서 인턴으로 1년간 근무를 하게 됩니다.

근무지는 알라바마 주와 조지아 주 이며, 면접통과 후 미국현지법인의 발령을 받아서 근무하게 됩니다. 또한 미국현지법인에서 1년간 인턴생활을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할 경우, 미국 취업비자의 기회를 제공받을 기회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2)미국 한국기업체 전기기계 협력사 

1993년에 설립된 회사이며, 다양한 분야에 있어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도로 숙련된 전기기술자 팀의 전문지식을 활용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해당 미국 앨라바마 현대중공업 변압기 공장과 한국타이어 현장의 기계/전기 설비 및 설계직으로 근무하실 인턴사원을 채용중에 있습니다.

CAD사용자면 지원 가능하며, 고용주께서 숙소와 식사 출퇴근 서비스를 제공해 주시며 숙소비용으로 급여에서 공제 되는 비용이 없습니다.

호스코에서 올해로 8년째 진행중인 프로그램입니다. 우수 근무자에게 취업비자의 기회도 제공합니다.

 

 

3)미국 한국 자동차 협력 기계정밀 법인

미국 한국 자동차 협력 기계정밀 법인은 2013년도에 설립된 알라바마에 위치한 기계정밀 회사로 미국 현대자동차 및 1차 벤더 회사이며 자동차와 자동화 컨트롤 어플레이션을 위한 다양한 생산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회사의 비전은 질 높은 엔지니어링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해서 다양한 고객들을 만족 시키는 것입니다. 설계 담당자를 채용중이며 우수 근무자에게 취업비자의 기회도 제공합니다.

CAD 사용 가능자면 지원 가능합니다.

 

 

번호

지역

채용사

주요업무

채용인원

면접일정

출국일정

비자

1

알라바마/ 조지아

한국자동차 부품품질관리협력사

품질관리

15명

2020년

3월중

2021 3월~7

J1

12개월

2

알라바마

한국중공업 설비관리 협력사

기계설비설계

4명

2020년 3월중

2020 5월~7

J1

12개월

3

알라바마

한국 자동차 협력

기계정밀 법인

기계설계

1명

2020년 3월중

2020 5~7

J1

12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