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산업을 선도하는 차세대 미디어 창의인재 양성
계열소식포토갤러리미디어커뮤니케이션계열

포토갤러리


광고PR전공 2014-2학기 CM연구회 엠티

조회 2,007

한수진 2014-11-02 20:33

2014-2학기 CM연구회 엠티 2014-2학기 CM연구회 엠티 2014-2학기 CM연구회 엠티 2014-2학기 CM연구회 엠티

CM연구회 MT 후기!

 

2학기가 시작되고 연구회 사람들과 함께 송정으로 MT를 가게 되었습니다.

시기가 맞지 않아서 못가나 했는데 그래도 갈수 있게 되어서 19일에서 20일 송정으로 떠났습니다! 준비하는 과정에서 걱정이 많이 되었지만 그래도 재미있고 무조건 안전하게 다녀오자는 마음으로 MT를 기획하였습니다. 금요일에 수업이 있는 학생들은 수업을 듣고 송정으로 오고

저는 친구들과 동생들과 함께 중동에 있는 이마트에 음식을 사러 갔습니다.

맛있는 고기와 1박 2일 동안 먹을 먹거리를 사고 송정에 도착해서 먼저 간 아이들과 함께 숙소에 도착해서 짐 풀고 카드게임이랑 마피아게임을 하면서 놀다가 바다도 보러가면서 다른 친구들을 기다렸습니다. 어느덧 오후가 되고 수업을 마친 친구들이 송정으로 와서 다같이 고기를 구워먹으며 맛있는 저녁식사를 가졌습니다. MT가서 먹은 고기가 얼마나 맛있던지 다들 맛있게 먹어주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밥을 다 먹은 후에는 다 같이 치우고 본격적으로 다함께 놀기 시작했습니다. 연구회 전체가 함께하는 마피아 게임! 인원이 많아서 가능할까 싶었는데 정말 모두 다 같이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게임도 하고 서로 이야기도 하면서 서로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밤에는 졸업생들과 4학년 언니들이 맛있는 음식을 들고와서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김종필 교수님께서도 함께 해주셔서 더욱 알찬 MT가 되었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도 들려주시고 함께 이야기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에는 MT가는 것이 굉장히 힘들어서 이번년도에는 한 번도 못가는건 아닌지 추억거리를 만들어주지 못할까봐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아무런 사고 없이 함께해준 친구들, 동생들에게 너무 고마웠고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저희의 2014년도 CM연구회 MT를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