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경찰행정학과 BDAD 사업 참여 학생 모집

조회 1,843

경찰행정학과 2011-06-09 18:02

경찰행정학과 BDAD <LSPT>사업 참여 학생 모집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     아     래   -

 미국의 글로벌적인 선진 경찰제도인 지방자치경찰제도의 장점으로 인해 지방자치제도로 변환되고 있는 현대 시대적 흐름에 앞서가기 위해 국가경찰과 지방자치경찰에 대해서 동서대학교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직접 경찰행정 (police administration)실무를 접해보고 경찰직에 대한 동기부여를 강화시키며 경험으로 변화되고 있는 현대 시대의 지방자치경찰제도의 적응력을 증진시키고 , 향후 국가경찰과 지방자치경찰의 기대 가능성과 방향점을 제시하여 정책흐름에 따라 급변하는 경찰체제에 신속히 변화에 대응하여 많은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의 경찰공무원 합격생들을 배출 하는데 목적으로 경찰행정학과 12학년  대상으로 모집합니다.본 프로그램 즉 LSPT Low (법), Study (공부하다), Practice (연습하다, 복습하다), Test(시험하다)사업에 참여할 학생 학과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

 

- 기간:6월 ~20일까지

 

-선발기준:1학기 전공성적 및 출석률반영

 

-견학장소 및 인원:

A조 (부산 지방경찰청 국가경찰 실습)10명내외

B조 (제주지방자치경찰 실습)15명내외

 

 

 국가, 자치 경찰 실습 교육 - Training

2개조로 나누어서 1개조는 부산에 경찰청과 협력하여 경찰 실습을 통한 교육

1개조는 제주지방자치경찰청과 협력하여 경찰 실습을 통한 교육 이루어질 예정이니 BDAD (비포동서에프터동서)사업프로그램 계획서 제출 및 추진 가능한 학생 또는방학 중 견학 가능한 학생 이라면 더더욱 좋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