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910
경찰행정학과 2011-06-30 16:59
1) 복학원 신청절차 | ||||||||||||||||
[ 일반복학/군복학신청] ① 인터넷으로 복학신청 가능. ② 홈페이지에 공고된 복학기간 내에 학교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복학신청. ③ 복학신청 방법 " 학교홈페이지 접수 - 학생지원시스템 - 복학신청 " 클릭. | ||||||||||||||||
[ 인하복학 및 조기복학 ] 인하복학 및 조기복학의 경우는 인터넷으로 복학신청 되지 않고, 기존의 복학신청방법처럼 학교에 직접 와서 복학신청 ① 복학신청방법 - 해당 각 학부사무실로 가서 복학서류 작성 후, 교내 밀레니엄관 4층 학생서비스센터 (320-2057,2059) 로 제출. | ||||||||||||||||
2) 휴학원 신청시기 및 주의사항 | ||||||||||||||||
|
1) 복학원 신청절차 | ||||||||||||||||
[ 일반복학/군복학신청] ① 인터넷으로 복학신청 가능. ② 홈페이지에 공고된 복학기간 내에 학교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복학신청. ③ 복학신청 방법 " 학교홈페이지 접수 - 학생지원시스템 - 복학신청 " 클릭. | ||||||||||||||||
[ 인하복학 및 조기복학 ] 인하복학 및 조기복학의 경우는 인터넷으로 복학신청 되지 않고, 기존의 복학신청방법처럼 학교에 직접 와서 복학신청 ① 복학신청방법 - 해당 각 학부사무실로 가서 복학서류 작성 후, 교내 밀레니엄관 4층 학생서비스센터 (320-2057,2059) 로 제출. | ||||||||||||||||
2) 휴학원 신청시기 및 주의사항 | ||||||||||||||||
|
1) 복학원 신청절차 | ||||||||||||||||
[ 일반복학/군복학신청] ① 인터넷으로 복학신청 가능. ② 홈페이지에 공고된 복학기간 내에 학교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복학신청. ③ 복학신청 방법 " 학교홈페이지 접수 - 학생지원시스템 - 복학신청 " 클릭. | ||||||||||||||||
[ 인하복학 및 조기복학 ] 인하복학 및 조기복학의 경우는 인터넷으로 복학신청 되지 않고, 기존의 복학신청방법처럼 학교에 직접 와서 복학신청 ① 복학신청방법 - 해당 각 학부사무실로 가서 복학서류 작성 후, 교내 밀레니엄관 4층 학생서비스센터 (320-2057,2059) 로 제출. | ||||||||||||||||
2) 휴학원 신청시기 및 주의사항 | ||||||||||||||||
|
1) 복학원 신청절차 | ||||||||||||||||
[ 일반복학/군복학신청] ① 인터넷으로 복학신청 가능. ② 홈페이지에 공고된 복학기간 내에 학교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복학신청. ③ 복학신청 방법 " 학교홈페이지 접수 - 학생지원시스템 - 복학신청 " 클릭. | ||||||||||||||||
[ 인하복학 및 조기복학 ] 인하복학 및 조기복학의 경우는 인터넷으로 복학신청 되지 않고, 기존의 복학신청방법처럼 학교에 직접 와서 복학신청 ① 복학신청방법 - 해당 각 학부사무실로 가서 복학서류 작성 후, 교내 밀레니엄관 4층 학생서비스센터 (320-2057,2059) 로 제출. | ||||||||||||||||
2) 휴학원 신청시기 및 주의사항 | ||||||||||||||||
|
2011-2학기 복학신청 및 조기/인하복학 신청안내
아래와 같이 [ 2011-2학기 복학신청기간 ]을 알려드립니다.
- 아 래 -
1. 복학(일반복학/군복학)기간 및 방법
① 기간 : 2011. 8. 16(화) ~ 8. 19(금)
② 복학 신청 방법 : 학교홈페이지 접속 - 학생지원시스템 - 학적 - 복학신청 클릭
③ 등록금납부기간 : 2011. 8. 16(화) ~ 08. 19(금)
④ 등록금납부방법 : 등록되어있는 주소지로 발송되는 고지서로 납부하거나,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등록]-[등록금고지서 출력]을 이용해서 고지서를 출력한 뒤
위의 납부기간 내에 지정된 은행으로 납부.
⑤ 수강신청기간 : 예비수강신청기간- 2011. 7. 25(월) ~ 2011. 7. 29(금)
본 수강신청기간- 2011. 8. 16(화) ~ 2011. 8. 22(월)
※ 2011-2학기 복학예정자의 경우, 복학신청 전에 수강신청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기간 중에 먼저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은 학년별로 수강신청 가능한 날짜가 다릅니다.
학교홈페이지 [학사&장학] 공지사항의 수강신청 개선사항과 관련된 공지를
반드시 확인해서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2. 조기복학 / 인하복학기간 및 방법
① 기간 : 2011. 7. 4(월) ~ 2011. 7. 15(금)
② 조기복학/인하복학 신청 방법 : " 방문신청 "
- 교무처 또는 해당 각 학부사무실에 비치되어 있는 복학신청서류를 받아서 작성 후,
교무처(교내 뉴 밀레니엄관 4층)로 제출.
- 조기복학 신청시에는 본인도장, 지도교수 날인이 반드시 필요
- 인하복학의 경우 본인도장, 보호자도장, 성적증명서(열람용) 1부 필요
- 군재대후 조기/인하 복학일 경우 전역증사본 첨부(전역예정자는 전역예정증명서
첨부)
- 조기/인하복학의 경우 인터넷으로 복학신청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위의 기간내에
방문해서 복학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③ 조기/인하복학생 등록금납부기간 및 납부 방법은 복학신청을 접수받을 때 드리는
안내문을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인하/조기 복학이란?]
○ 인하복학 - 학생 개인의 사정으로 인해 원래 복학해야 하는 학년이나 학기보다
아래 학년/학기로 복학하는 경우.
※ 주의사항
인하복학을 신청할 경우, 신청하는 학년/학기의 성적이 삭제되고 등록금도 그만큼
더내야하는 것이므로, 부모님과 상담해서 신중하게 결정하셔야합니다.
○ 조기복학 - 원래 신청했던 복학예정학기보다 빨리 복학하는 경우.
3. 복학처리 여부 확인 방법
[ 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 학적 - 학적변동조회 ]에서 확인가능.
4. 등록금 부분이월 되는 복학생의 등록금 납부 기간
① 기간 : 2011. 8. 16(화) ~ 8. 19(금)
② 대상 : 개강 후 휴학을 늦게 신청해서 등록금이 전액이월 되지 않고,
일정액수 만큼 차감되고 부분이월 처리되어 복학 시 차감된 액수만큼 납부해야
하는 복학생
5. 전공배정 확인 및 신청
① 대상: 전공이 배정되어 있지 않은 학생
② 신청방법: 홈페이지[학사&장학]에서 “2011-2학기 복학예정자 전공배정 신청 공고” 참조
5. 기타문의 사항
320 - 2041 / 2042 (교무처. 뉴 밀레니엄관 4층)
등록금 관련 문의 사항 : 320 - 2055 (재무회계실. 뉴밀레니엄관 4층)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