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제 1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 안내

조회 2,768

경찰행정학과 2019-09-05 19:03

제 1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

 

- 10 21()부터 23()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제1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는 경찰청이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치안 산업 전문 전시회입니다.

                                                                                                                              

첨단 치안 산업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글로벌 치안 산업의 방향을 제시하는 B2B 플랫폼으로 시민과 기업, 경찰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으로 개최될 이번 전시회에서는 진화하고 다양해지는 각종 범죄에 대응하여 경찰의 첨단치안시스템, 과학수사기법, 관련기술의 발전 현황을 한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KOREA POLICE WORLD EXPO에서는 첨단 치안 산업은 물론, 경찰의 장비와 솔루션 등을 다루는 기업들을 한자리에 모아

실질적인 바이어, 유통기업 종사자들이 전시장을 방문하는 비즈니스 교류의 장을 만들고 2019 국제CSI컨퍼런스는 물론 다양한 전문 컨퍼런스와 구매 설명회를 통해 정보를 교류하고자 합니다.

 

국제치안산업박람회에는 경찰청 각 부서에서도 참가하여 다양한 기술 및 정책 홍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경무인사기획관에서는 채용 상담과 체력 모의 테스트, 과학수사과에서는 장비 체험 등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시회 단체 참관 시 사전 등록하시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으며

참관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시회 홈페이지 : www.police-expo.com

전시회 무료 참관 등록 : http://police-expo.com/view/register/

  • 홈페이지 관람안내 – 온라인 사전등록 – 단체10인 이상(첨부된 Prereg_group 작성 후 홈페이지 내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