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가치를 실천하는 The only one의 체육인재양성!
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2018년1학기 글로벌하우스 입주생(수시전형신입생 및 재학생) 모집공고

조회 1,288

레저스포츠전공 2018-01-20 01:31

20181학기 글로벌하우스 입주생(수시전형신입생 및 재학생) 모집공고

□ 온라인 지원 - 기숙사 신청 및 조회 바로가기   
  1. 1.선발일정[타 기숙사 중복지원불가능

  가. 지 원 대 상 : 수시신입생 및 재학생(20181학기 복학예정자 포함)

  나. 접 수 기 간 : 2018.01.16.() 09시부터 ~ 2018.01.21.() 17시까지

  다. 합격자 발 표 일 : 2018.01.24.() 15시 발표

  라.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18.01.25.() 부터 ~ 2018.01.30.() 17시까지

  마. 입 주 일 : 2018.02.24.() 09시부터

  바. 전과자 및 직전학기 해외연수참가자등 20172학기 성적이 정상적으로 기재되지않은 학생은

      글로벌빌리지 운영관리실(051-320-2186)으로 0118일까지 문의하여 주세요

  1. 2.입주기간: 2018.02.24.()~2018.06.23.()(120일간)

 

  1. 3.퇴실일: 2018.06.23.(토)

 

  1. 4.기숙사비 수납 방법: 가상계좌 입금 (개별 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음), 합격자 조회란에서 개별 출력

 

  1. 5.선발방법 및 기준

  가. 선발방법

     ⊙ 재학생: 직전학기 성적순

     ⊙ 신입생: 입학 성적순

  나. 지원기준: - 동서대학교 수시신입생 및 재학생(1학기 복학예정자 포함)으로 부산시외 거주자

                     (, 부산시 기장군전체, 강서구 가덕도동, 강서구 눌차동은 지원가능)

                      - 지원자 중 보훈자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 (Fax : 051-316-7622 )

                        (증빙서류 제출기한은 0119() 15:00시까지 유효)

                        (이전 수혜자도 필히 제출바람. 반드시 제출여부 본인이 확인할 것 (051-320-2186))

  다. 자격제한

    ⊙ 이전학기 벌점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 전염성질환자

    ⊙ 휴학중인자

 

  1. 6.지원자 유의사항

  가. 입주 후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및 부정한 방법으로 입주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 퇴실조치하고,

       차후 글로벌 하우스 입주지원자격을 불허함(, 졸업유예자는 6학점이상신청자에 한함)

  나. 방 배정은 글로벌빌리지 운영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1. 7.입주시 제출서류 (필히 제출)

구분

내           용

1. 보건소 및 병원 발급 건강진단서 1 (7일정도 걸림)

    - 건강진단서 발급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결핵관련 진단 내용이 필수

2. 주민등록등본 1(217일 이후 발급 본)

3. 합격 후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

   위 사항 3가지는 서관 7층 사감실에 필히 제출 해야 합니다.   미제출자는 입주가 되지 않습니다.

4. 입주 지원서 작성시 계좌, 예금주, 은행은 정확하게 기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히 기재가 되지 않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1.  8 .기숙사비 및 식비

항 목

등 급

기숙사비 내역()

관 리 비

합 계

비 고

기숙사비

2인실

650,000

650,000

 

 

 

2018-1학기 학생식당이용 (입주지원서 작성시 선택하세요)                                                                               

구 분

   식당이용기간

식비계산방법

식비 납부금액

선 택 식

     2018.03.02.

    ~2018.06.22.

76일*1일2식(조식/석식)*3,100

=471,200

471,200원

식사시간

요   일

종류

운영시간

비    고

월-금

조식

07:30~0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외   

- 주5일 76일기준
(2018.03.02.~2018.06.22.)

석식

17:30~19:30

식비는 기숙사 중도퇴실시에만 환불가능(중도환불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선택후 신청해주세요)

식당이용 문의는 051-316-7621로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9.환불내용

   가. 기숙사비 환불

구    분

일   자

환불금액 비율

금액()

비고

입주일 이전

2018.02.24. 이전

전   액

650,000

     -

2018-1학기 1/4이전

    2018.02.24.

~2018.03.24.

  기숙사비의 3/4

487,500

2018-1학기 1/2이전

2018.03.25.

~2018.04.22.

  기숙사비의 1/2

325,000

2018-1학기 3/4이전

2018.04.23.

~2018.05.22.

  기숙사비의 1/4

162,500

2018-1학기 3/4이후

2018.05.23. 이후

-

-

 

  나. 식비 환불

   ⊙ 이용한 식수를 13,800원으로 계산하여 차액 환불

 

  1. 10. 하우스 내 시설 및 입주 시 필요물품

    1) 학생시설: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신발장, 옷장, LAN, 책꽂이, 냉난방시설, 화장실(샤워실)

    2) 공용시설: 공동 세탁실, 공동 휴게실

    3) 입실 시 개인물품: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및 기타 개인물품

 

  1. 11.냉장고, 전열기 등 화재 위험 물품 반입금지

       ※ 기타 문의사항은 동서대학교 글로벌하우스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글로벌 빌리지 운영관리실: 051-320-2186

          글로벌 빌리지 사감실: 051-320-2192

          글로벌 빌리지 식당: 051-316-7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