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401
레저스포츠전공 2018-01-20 01:19
2018년 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입주생(수시전형신입생 및 재학생) 모집 공고
*지원자는 모든내용을 읽어보신 후 신청하세요*
정시 신입생(수시) 및 편입생은 2차 모집일정에 지원 받습니다.
1.선발일정
인터넷 접수 | 입주대상자 공고 | 기숙사비 입금 | 입 주 |
2018.01.16.(화)~ 2018.01.21.(일) | 2018.01.25(목) 17:00 | 2018.01.25(목)~01.30(화) | 2018.02.24.(토)~ |
*전과자 및 직전학기 해외연수참가자등 2017년 2학기 성적이 정상적으로 기재되지않은 학생은
종합행정처 (051-320-2106)으로 01월18일까지 문의하여 주세요
※ 인터넷 접수 기간은 2018년 1월 21일 일요일 까지 입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 입금 기간은 2018년 1월 30일 화요일 오후 5시까지 입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 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숙사비 입금 기간 내 미입금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반드시 기간내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2.입주기간 : 2018.02.24.(토)~2018.06.23.(토)(120일간)
※ 입주 당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입주 부탁드립니다.
3.퇴실일 : 2018.06.24.(일)
4.선발기준
구분 | 내용 |
신(편)입생 재학생 복학생 대학원생 | ※ 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가능 (단, 부산시 기장군전체, 강서구 가덕도동, 강서구 눌차동은 지원가능) ※ 선발 기준 : 신입생 - 입학성적, 재학생 - 직전학기 성적 순 ※ 보훈자녀, 생활보호대상자, 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 (051-313-1046) (증빙서류 제출기한은 2018년 1월 19일(금) 오후 5시까지 유효) (이전 수혜자도 필히 송부, 반드시 접수 여부 본인이 확인할 것 (051-320-2106)) |
※ 방 배정은 지원의사와 관계없이 기숙사 관리실에서 임의 배정 1. 1인실(A1, A2) : 1인 수용(신입생은 1인실 배정 안함) 2. 2인실 B1(대) : 2인 수용 3. 2인실 B2(소) : 2인 수용 4. 3인실 (C) : 3인 수용 |
※ 입주신청자와 실입주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실이 취소되며, 기숙사 입실이 영구 정지됩니다.
※ 방 배정은 기숙사 관리실에서 임의 배정함
5. 자격제한
1) 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자
2)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3) 휴학중인 자(복학예정자는 제외)
4) 이전 학기 벌점 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5) 그 외 기숙사 관리팀에서 입실자격을 제한한 자
6) 단, 졸업유예자는 6학점이상신청자에 한함
6. 제출서류
구분 | 내 용 |
서류 1 | 입주지원서(소정양식) 1부 ⇒ 인터넷 접수 -지원자는 반드시 지원자 조회창으로 본인이 지원 되었는지를 확인하여야 함. (지원여부를 확인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할 수가 없음) |
첨부서류 2 | 주민등록등본 1부. (2017년 1월 24일 이후 발급본에 한함) |
첨부서류 3 | 1. 보건소 및 병원 발급 건강진단서 1부 (약 7일정도 걸림) - 결핵 관련 진단 내용이 필수 - 건강진단서 입주일로부터 1개월 이내 서류 유효 (예외 없이 전부 제출) (2018년도 01월 24일 이후 발급) |
첨부서류 4 | 사감실에 비치된 서약서 제출 |
※ 첨부서류(2,3,4)는 입주시 경비실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미제출시 입주 불가)
7. 입주비 (입주비는 한 학기 분이며, 식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등급 | 구 분 | 계 | 비고 |
관리비 | |||
A1(1인실) | 440,000 | 440,000 | 여학생용 |
A2(1인실) | 430,000 | 430,000 | 남학생용 |
B1(2인실) | 420,000 | 420,000 | 공통사항 |
B2(2인실) | 400,000 | 400,000 | 공통사항 |
C (3인실) | 380,000 | 380,000 | 남학생용 |
※ 입주비 수납방법 : 가상계좌 입금(개별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으며 인터넷으로 본인이 출력함)
※ 예금주 : 동서대학교 (합격자에 한해서 가상계좌 부여)
※ 퇴실 시 사용한 비품, key분실, 시설물 파손시 비용 청구
※ 물건 파손시 실비로 배상진행 하오니,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환불 규정
구분 | 중도 퇴실 일자 | 환불 금액 |
입주일 이전 | 2월 24일 이전 | 관리비 전액 |
입주기간 1/4 이전 | 2월 25일 ~ 3월 27일 | 관리비 75% |
입주기간 2/4 이전 | 3월 28일 ~ 4월 27일 | 관리비 50% |
입주기간 3/4 이전 | 4월 28일 ~ 5월 28일 | 관리비 25% |
입주기간 3/4 이후 | 5월 29일 ~ 6월 23일 | - |
9. 복지시설
1) 학생시설 : 책상, 의자, 침대, 매트리스, 신발장, 책꽂이, 개인 옷장, 인터넷(Lan케이블은 본인지참)
2) 공용시설 : 샤워실, 화장실, 공동세탁실, 공동 정수기실
3) 입실시 개인물품 : 개인이불, 세면도구, 의류, 세탁 건조대 등
4) 입실시 금지물품 : 화재 위험 전기제품(전기밥통, 가스버너, 할로겐렌즈, 난방기 등) - 적발 시 즉시 퇴실
5) 식당 이용 문의사항 : 051-316-7621
▷기타 상세한 사항은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민원영선관리실(051-320-2106)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