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Total : 11 (1 / 1 Page)

  • 답변
    * 모범장학금은 전공별 선발 인원이 다르며,
      성적순으로 모범1급(등록금100%), 모범2급(50%), 모범3급(25%)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은 첨부파일 참조바랍니다.
  • 답변

    스마트폰 Play스토어 및 App스토어에서 <동서대 TLT> 를 검색하여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TLT 사용법은 첨부파일을 참조해주세요!

  • 답변

    <성적표 발송방법 변경>

     

     

    가. 시행시기 : 2016년도 2학기 성적표부터 시행

     

     

    나. 성적표 발송방법 변경사항

       - 변경 전: 성적표 우편발송

       - 변경 후: 인터넷, 모바일, 프린트출력 조회

    . 조회방법

       - 인터넷 조회: 학생지원시스템

       - 모바일 조회: 앱스(APS) 3.0

       - 프린트 출력: 학생지원시스템

                          (프린트 출력은 성적확정일부터 개강일 전까지 가능)

     

    라.참고사항

        ▶프린트 출력은 학생지원시스템 성적 메뉴에서 가능.

        ▶프린트 출력기간은 성적확정일로부터 개강일전까지 가능.

        ▶프린트 출력물은 증명용으로 사용할 수 없음.

  • 답변

    학생차량출입증 발급 관련

     

     

    1.주간 학생차량출입증의 경우

    김해,양산,창원,장유,마산,부산기장에서 등하교를 위해본인을 포함한 직계가족의 차량(차량등록증에 명시 된)으로 통학 할 경우에만 발급됩니다.

     

    주간 학생차량출입증 발급 불가한 경우

    ①김해,양산,창원,마산,부산기장외 지역으로통학시간 및 유류비 등 경제적인 측면에서 학생이실질적으로 통학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지역은 발급 불가합니다.

    ②기숙사생,자취생발급 불가 합니다.

    ③부산에 거주 시 발급 절대 불가합니다.

    -구비서류:주민등록등본(최근3개월 이전 발급본만 가능)

    차량등록증 사본(본인 또는 직계가족의 차량)

    +가족관계증명서(직계가족일 경우만 제출)

    *차량 소유주가 부모님 사업장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첨부

    선생님들께서는 학생들에게 차량등록증원본을 확인하고,사본으로 제출바랍니다.

     

    2.야간학생의 학생차량출입증의 경우

    야간수업을 수강하면서 재직중인 학생에게만 발급됩니다.

    (주2일 이상주간수업과 겹치지 않고순수야간수업을 듣는 경우 및재직 중이어서 차량이 꼭 필요한 학생만 발급)

    -구비서류:수업시간표,재직증명서,차량등록증 사본

     

    3.장애우(본인)및 국가유공자(본인)의 경우

    학생차량출입증발급이 가능합니다.

    -구비서류:복지카드 및 국가유공자증 사본,차량등록증 사본

     

    제출서류가조작 및 거짓으로 밝혀지거나 할 때 적발 시

    차량등록은 취소되며,적발된 학생은 이후 차량등록이 불가합니다.

     

     

    • 차량 변경 시에는 변경된 차량등록증(사본)서류를 지참하여 학생처로 방문바랍니다.
  • 답변

    졸업시뮬레이션 시행 안내

     

    학생 자신이 졸업의 가능 여부를 판단하는데 참고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졸업시뮬레이션시스템을 운영하오니 졸업학점 이수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1.시행일시: 2014. 9.22(월)오후2시

     

    2.설치위치

    학생지원시스템⇒성적⇒졸업시뮬레이션

     

    3.사용방법

    졸업시뮬레이션 사용자 설명서 참조

     

    4.문의처

    전공과목 및 대체과목 이수 문의:해당 전공사무실

    대학정책,교양과목 이수 문의:교양교육원320-1899,2682

    교과과정 적용 문의: 320-2699

    수강신청 문의: 320-2041,2042

    졸업사정 및 오류사항 문의: 320-2003

     

    1. 9. 19

     

    교 무 처 장

  • 답변

    *학생이 전과했을 경우,정보변경 원하는 경우.

     

    http://s.dongseo.ac.kr/qrcode.action?pages=qrcode.login.form 학생 페이지

     

    학생 학번ID비번 로그인후->모바일 학생증 발급에서 정보변경 클릭

     

    -> 학부사무실로 방문하여 학생 본인 얼굴 확인 후 갱신 가능 (전화상으로 인증 절대 안됨)

     

     

    *아이폰(iphone)의 경우

     

    아이폰은 어플이 활성화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로그인 할 때마다 초기화 됨.학생증 발급후 스크린샷해서 사용해야함.

     

    (필히 안내:시험이나, CBT시험을 칠때는 신분증 필참.)

     

  • 답변
    *  첨부파일 확인하세요^^*
  • 답변

    BDAD 장학생 합격자는 개별통보 하였습니다.

    참고바랍니다.

     

  • 답변

    동서대학교 학생예비군 훈련

    2016년도 학생예비군훈련(향방기본훈련)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일시: 2016.7.11()~7.14()(기간 중 개인별1, 8H훈련)

    *개인별 일정은 인원수,학과 고려하여 편성, 6초 공지 예정

     

     

     

    장소:모라 예비군 훈련장(부산 사상구 소재)

     

     

     

    상기일정을 고려하여7일정 및 방학계획을 수립하기 바랍니다.

     

     

     

    상기 일정에 훈련을 받을 수 없는 학생은4.25~6.10일 까지

    전국단위훈련을 신청,원하는 일정/장소에서 훈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단위 훈련이란?예비군이 타 지역 예비군훈련장에서 훈련을받을 수 있도록 교육훈련 편의를 제공하는 제도.

    *전국단위훈련 신청방법:인터넷 예비군훈련로그인(개인 공인인증서 필요)나의 정보소속/훈련 정보전국단위훈련 신청

     

     

    <기타 자세한 문의는 예비군연대051)320-2112로 전화하면 됩니다.>

  • 답변

    1. 사이트 :webhard.co.kr

     

    2. ID: ksju8978
       PW : 1234

     

    3. 동서 졸업앨범 폴더 PW :album2015

     

    * 다운로드는 졸업일 이후부터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