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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매스컴학부 2014-01-27 10:47
2014학년도1학기 학생생활아파트 입주생 모집 안내
*지원자는 모든내용을 읽어보신 후 신청하세요*
1.선발인원(학생생활아파트와 글로벌빌리지 중복지원은 불가)
구분 | 대상 | 선발인원 | 계 | 비고 | |
남 | 여 | ||||
학생생활 아파트 | 신입생,재학생 (복학생,대학원생 포함) ※신입생은2월5일부터 접수 가능 | 223명 | 134명 |
357명
|
|
※편입생은 추후 접수(문의: 051-320-2106)
※선발 비율:신입생50%,재학생45% (그 외 편입생,대학원생 등은5%선발)
2.선발일정
인터넷 접수 | 입주대상자 공고 | 기숙사비 입금 | 입 주 |
2014.01.27(월)~02.12(수) | 2014.02.19.(수) 13:00 | 2014.02.19(수)~02.24(월) | 2013.03.01.(토)~ |
※인터넷 접수 기간은2014년2월12일 수요일 오후4시까지 입니다.
오후4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비 입금 기간은2014년2월24일 월요일 오후5시까지 입니다.
오후5시 이후로는 접수를 할 수 없으니,시간을 꼭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비 입금 기간 내 미입금 시 불합격 처리됩니다.반드시 기간내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3.선발기준(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 가능)
구분 | 내용 |
재학생 복학생 대학원생 | ※부산시 외 거주자만 신청가능 ※선발 기준:신입생-입학성적,재학생- 2013학년도2학기 성적 순 ※부산 시외 거주자 중 보훈자녀,생활보호대상자,지체장애자는 우선 선발 대상자이므로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 또는 팩스로 보내야 함(051-313-1046) (증빙서류 제출기한은2월12일(수)오후4시까지 유효) (이전 수혜자도 필히 송부,반드시 접수 여부 본인이 확인할 것(051-320-2106)) ※우선선발 대상자도 성적이 낮을 경우 탈락 할 수 있음. |
※방 배정은 지원의사와 관계없이 성적 순으로 배정(1→2→3→4순으로 배정) 1. 1인실(A1, A2) : 1인 수용 2. 2인실B1(대) : 2인 수용 3. 2인실B2(소) : 2인 수용 4. 3인실(C) : 3인 수용 |
※입주신청자와 실입주자가 다를 경우에는 입실이 취소되며,기숙사 입실이 영구 정지됩니다.
※기숙사 방배정은 성적 순으로 하며,우선선발대상자 등 특별한 경우에 한해서만 기숙사관리팀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4.자격제한
1)학칙에 의거 징계처분을 받은 자
2)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
3)휴학중인 자
4)이전 학기 벌점 과다 및 퇴실 처분을 받은 자
5)그 외 기숙사 관리팀에서 입실자격을 제한한 자
5.제출서류(제출서류는 입주 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 시에는 입주 불가)
구분 | 내 용 |
제출 서류 | 1.주민등록등본1부 제출(2014년2월17일 이후 발급본에 한함) 주민등록등본은 입주시 경비실에 필히 제출 해야 합니다.미제출자는 입주 가 되지 않습니다. |
※건강검진은 동서대에서 일괄적으로 실시(건강검진 일시,장소는 기숙사 입주 확정자에게 추후 공지)
6.입주기간:2014년3월1일(토)~2014년6월23일(월)
※2014년6월23(월)까지 퇴실하지 않는 학생들은 보전비에서 일일 관리비를 공제합니다.
7.입주비(입주비는1학기분이며,식대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방등급 | 구 분 | 계 | 비고 | |||
관리비 | 보전비 | 자치회비 | 건강진료비 | |||
A1(1인실) | 390,000 | 50,000 | 10,000 | 15,000 | 465,000 | 여학생용 |
A2(1인실) | 380,000 | 50,000 | 10,000 | 15,000 | 455,000 | 남학생용 |
B1(2인실) | 370,000 | 50,000 | 10,000 | 15,000 | 445,000 | 공통사항 |
B2(2인실) | 350,000 | 50,000 | 10,000 | 15,000 | 425,000 | 공통사항 |
C (3인실) | 330,000 | 50,000 | 10,000 | 15,000 | 405,000 | 남학생용 |
※입주비 수납방법:가상계좌 입금(▲개별고지서는 발송하지 않음▲반드시 본인명의로 입금)
※예금주:동서대학교(합격자에 한해서 가상계좌 부여)
8.환불 규정(환불금액 중100원 단위는 절삭됩니다)
구분 | 중도 퇴실 일자 | 환불 금액 | 비고 |
입주일 이전 | 3월1일 이전 | 관리비 전액 | 보전비 미포함 금액 (자치회비, 검진비는 환불 불가) |
입주기간1/4이전 | 3월1일~ 3월28일 | 관리비75% | |
입주기간2/4이전 | 3월29일~ 4월25일 | 관리비50% | |
입주기간3/4이전 | 4월26일~ 5월23일 | 관리비25% | |
입주기간3/4이후 | 5월24일~ 6월22일 | - |
9.복지시설
1)학생시설:책상,의자,침대,매트리스,신발장,책꽂이,개인 옷장, LAN
2)공용시설:샤워실,화장실,공동세탁실,공동 정수기실
3)입실시 개인물품:개인이불,세면도구,의류 등
4)입실시 금지물품:화재 위험 전기제품(전기밥통,가스버너,할로겐렌즈,난방기 등)
(적발 시 즉시 퇴실)
5)식당 이용 문의사항: 051-316-7621
※기타 상세한 사항은 동서대학교 종합행정처 민원영선관리실(051-320-2106)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