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세무학전공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3,536
경영학부 2012-10-11 16:29
서비스 마케팅 중간고사 지침
☞ 시험범위: 주교재 7장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까지
☞ 시험일시: 10월 17일(수) 오후 3시
☞ 시험장소: 7311강의실
☞ 시험출제형식: 설명형 3문항, 논술형 1문항 각 25점 총 100점
☞ 주요출제내용:
- 서비스 경제의 징후와 서비스 마케팅의 중요성
- 제품과 서비스의 특성 차이에 따른 서비스 마케팅과 제품 마케팅의 차이점
- 서비스 포지셔닝의 목표(중요성)와 원칙
- 서비스 브랜드의 특징과 효과적인 브랜드 창출 방안
- 서비스 프로세스에서 고객 참여의 중요성과 참여 증대 방안
- 서비스 구매시점에서 대기관리의 방안
- 내부마케팅의 중요성과 성공요인
-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의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