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세무학전공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592
2021-08-24 01:20
1. 인사
2004년에 회계학전공을 졸업한 최재O입니다.
졸업과 동시에 부산시 동래에 소재한 ㈜호텔농심 재경파트에 입사하여 경영지원팀(재경, 자재, 총무/인사, FS)의 팀장으로 근무 중에 있습니다.
호텔농심은 1960년 동래관광호텔이란 사명으로 한강이남 최초의 현대적인 숙박시설로 영업을 개시하여, 농심 인수 후 2002년 ㈜호텔농심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240실 규모의 도심 속 오아시스를 꿈꾸는 호텔입니다. 특히, 동시수용 가능인원 3,000명, 연간 100만명이 이용하는 동양최대 규모의 “허심청” 온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https://www.hotelnongshim.com/eng/
저는 회사에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회계/재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서비스업에서 영업이 중요하지만, 영업 못지 않게 정확한 재무분석을 통한 영업의 기본 전략수립, 회사가 나아가야 하는 방향을 설정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 회계/재무이기 때문입니다. 저도 입사 후 약14년간 재경부서에서 근무하면서 회계라는 기본이 있었기에 재경팀장, 식음료팀장을 거쳐 지금의 저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회계를 공부하는 후배들도 ‘내가 회사에 가서 핵심인재로 거듭날 수 있는 학문을 배우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항상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졸업생의 한사림으로서, 동서대 회계세무학전공이 계속 발전 성장해 가는 것 같아 뿌듯하고 기쁩니다.
인성을 갖추고, 끈기를 갖고, 늘 최선을 다해 도전하고 노력하는 여러분이 되길 바랍니다.
항상 여러분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