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임권택영화예술대학 연기과 3학년 정기워크샵 벚꽃동산 공연 안내

조회 4,040

연기과 2011-12-12 00:00

 

 

안녕하세요!

어느덧 따뜻한 난로 앞에 앉아 가족들과 나눠먹는 군고구마가 그리운 겨울이 왔습니다.

하지만 시리도록 찬 바람도 얼리지 못하는 열정으로 똘똘뭉친 연기과 3학년 학생들이

2학기 정기워크샵 <벚꽃동산>을 여러분들께 선보이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을 하고 이제 그 결실을 맺을 순간이

왔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임권택영화예술대학 연기과 3학년 정기워크샵 <벚꽃동산>은 러시아의 소설가 겸 극작가인 안톤체홉의 작품으로, 얼핏보면 비극적이며 사진적인 모방처럼 보이지만, 이러한 희곡이 사실은 매우정교하게 계산된 극적형식을 지니고 있습니다.

 

<벚꽃동산>은 빚때문에 경매에 붙여지고, 농사꾼 출신 로빠힌이 별장지로 바꾸어 돈을 벌자는 대응책을 놓지만, 경제관념이 없는 라네프스카야와 가예프 때문에 겪는 갈등을 그린 극이다. 로빠힌의 갖은 설득에도 자신들의 추억이 잠겨있는 벚꽃동산을 팔수 없다는 이유들을 밝히는 라네프스카야. 결국 벚꽃동산이 경매에 붙여지고, 벚꽃동산을 로빠힌이 샀다는 말에 큰 충격을 받으며 벚꽃동산의 추억을 안고 떠나게 된다. 

추운 겨울, 무료했던 일상들을 벗어나 남러시아의 작품속으로 한번 빠져보시면 따스함과 즐거움, 그 속에서 그들의 소중한 것들에 대해 느끼실수 있을것입니다.  연기과 3학년 정기 워크샵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장소: 동서대학교 소향 실험극장

일시: 2011년 12월  9일 금 오후 3시, 7시/

                   12월 10일 토 오후 3시, 7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