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안녕하세요, 학부사무실입니다.
2012년부터 변경 될 장학사항에 대한 안내입니다.
뉴스에서 보셨듯이, 정부에서는 등록금 부담 완화를 위해 장학금 지원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이에 우리대학도 아래 절차에 따라 장학생 선발 기준이 개편되며, 학생 신청 방법 및 절차도 변경될 예정입니다.
영상매스컴학부 소속 재학생의 많은 신청 부탁드리며... 미신청시 장학금 혜택을 받지 못하기 되니까...
반드시 신청해서 심사를 기다려주시기를 간!!곡!!히!! 제발~~~ 부탁드리고 또 부탁드립니다.   
 
*학생 및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 완화를 위해 2012년부터 정부의 국가장학금 재원을 대폭 확충하고 국가장학금의 체계도 국가장학금 I, II유형으로 개편하여 기초생활수급자부터 소득분위 7분위이하 학생까지 지원될 수 있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 I, II유형은 학생들의 가계 소득을 파악하여 소득이 낮은 가구를 우선으로 차등지원하게 되며, 이를 위해 학생들은 반드시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국가장학금 신청을 완료하고, 재단과 대학은 학생들의 정보제공 동의에 따라 파악된 소득분위 심사결과와 대학의 성적요건을 기준으로 장학생을 선발하게 됩니다.

*이에 등록금 부담 완화를 위한 국가장학금 사업(교육과학기술부 주관)에 동서대학교도 참여함에 따라 2012학년도 1학기부터 모든 교내외 장학금은 한국장학재단이 제공하는 학생의 소득분위자료를 기준으로 선발할 예정이므로,
 

- 동서대학교 모든 학부생은 반드시 아래 신청기한을 엄수하여 국가장학금을 신청해야 합니다.

- 미신청시 교내장학금(성적우수장학, 저소득장학, 보훈장학 등) 및 각종 교외장학금 수혜자에서 제외 될 예정이므로 

- 기한 내 영상매스컴학부생들은 신청하여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반드시 신청하세요~~~~!!!

 

              - 아    래 - 

 

1. 신청기간 : 2011. 12. 5(월) ~ 2011. 12. 30(금)

    ※ 토, 일 공휴일 포함 / 신청시간 : 00:00 ~ 24:00 

 

 

2. 신청대상 : 2012학년도 1학기 등록 예정인 모든 학부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대학원생 제외)

     ※ 2012학년도 신입생 신청기간 : 2012. 3. 2(금) ~ 3. 15(목) 예정

3. 신청 방법

  - 한국장학재단 웹사이트(http://www.kosaf.go.kr)에서 신청 및 서류제출

    ※ 공인인증서 반드시 필요!

4. 자세한 사항은 동서대학교 홈페이지 및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