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뉴스

공지&뉴스


[필독!!! 수강신청관련] 2011-1학기 본수강신청 전 반드시 확인하세요***

조회 1,915

영상매스컴학부 2011-02-11 02:31

안녕하세요, 학부사무실입니다.

 

 

예비수강신청 기간 동안 수강신청을 해주신 학생 분들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지난 학기에 많은 학생에게 예비수강신청의 중요성에 대해 공지해드렸는데요, 대부분의 학생들이 예비수강신청을 해주신 덕분에 학생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예비수강 신청 현황 결과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수강요청을 수용하기 위한 여러 방안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방송영상전공 경우 추가 분반이 개설되는 교과목, 시간표 이동 교과목이 있으므로 반드시 확인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전 학부생은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에 참고하여 본 수강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 영상매스컴학부 : 1학년 ***

 

 

1. 방송제작기초1 K11분반 : 동영상강좌

- 방송제작기초1 K11분반은 동영상강좌입니다.

대학차원에서 시범적으로 운영하는 동영상강좌이기 때문에 100% 1학년 학생으로 수강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예비수강신청 확인결과 2,3,4학년이 수강신청을 많이 해주셨는데요, 본 수강 신청시 K12분반(수5,6교시 이자혜 교수) K13분반(수2,3,교시)로 시간표 변경해주세요***

 

3월달, 수강정정기간에 정정하게 되면 시간표 변경에 어려움이 다를 수도 있으니 1학년 외 학생들은 14일부터 시작되는 본수강신청기간 동안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 방송영상전공 ***

 

1. 방송화술 : 3학년 전공선택

- 50명이 수용가능 인원이었으나 100여명이 수강을 원하여, 추가 분반을 신설하게 되었습니다.

아주 어렵게 어렵게, 힘들게 힘들게 분반을 한 것이니 원하는 시간 분반으로 재조정 부탁드립니다.

 

 

방송화술 K11분반은 기존의 정보영 교수님께서 월요일 5,6,7교시에 강의를 하십니다.

방송화술 K12분반은 현재 성우로 활동 중이신 김영민 선생님께서 맡아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부득이하게 금요일7,8,9교시로 시간표가 변경되었지만, 이동 가능 한 학생들의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아래 블로그로 들어 가시면 김영민 선생님에 대한 정보를 많이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블로그 : blog.daum.net/kymjyong

 

 

2. 방송편성론 : 4학년 전공선택

- 방송편성론은 구종상 교수님으로 개설되었지만 박선미 교수님으로 변경됩니다.

또한 50명으로 인원제한을 두려고 했던 계획을 바꿔 70여명을 모두를 수용하기로 했습니다. 그리하여 부득이하게 월요일 7,8,9교시로 시간표를 변경했습니다.

 

 

어제 하루 종일 70여명의 학생들에게 전화로 동의를 구했습니다. 학생인적사항에 전화번호를 변경해 놓지 않은 경우와 5회 이상 전화를 했지만 받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곤 90% 이상의 학생들이 동의를 해줬습니다.

전공시간표와 중복되는 경우에 따른 방안을 마련해뒀으니, 이동한 것에 대한 불이익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송편성론이 기존의 화요일3교시&수요일2,3교시에서 월요일 7,8,9교시로 연강되고,

교수님이 박선미 교수님을 변경 된 점 인지하시고 본 수강신청을 임해주세요.

 

 

3. 방송특강 : 4학년 전공선택

- 방송특강을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이 제한인원의 2배를 넘게 되어 금요일 5,6교시 추가 1분반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시간대인 금요일 5,6교시와 동일하게 추가 분반이 개설되어 있으니 K11, K12분반 만을 선택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광고PR전공***

 

 

1. 예비수강신청에 따라 강의실 이동을 하여 예비수강신청 인원을 모두 수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분반에 따른 쏠림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인원제한을 뒀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2. 졸업작품(논문)은 담당교수님만 다를 뿐 같은 요일, 같은 시간입니다.

조별로 졸업작품을 제작하게 되므로 같은 조끼리 같은 분반이 되도록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 영상문학전공***

 

 

 

1. 문예사조사 (K15분반: 2학년 K16분반:3,4학년)

 

- 문예사조사는 K15분반, K15분반으로 2분반 개설되어 있습니다.

K15분반은 2010학년도에 교육과정 변경으로 개설된 2학년 교과목이고,

K16분반은 2010학년도 이전의 4학년 전공선택 교과목입니다.

강의내용이 다르므로 K15분반은 반드시 2학년만 수강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다른학년이 수강신청 되어 있을 시엔 강제로 변경 처리합니다.

# 졸업전공학점 때문에 부득이하게 K16분반이 아닌 K15분반으로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학부사무실로 와주세요.

 

2. 졸업작품창작1 (4학년 전공선택)

- 4학년 1학기 때 졸업작품에 대한 계획서를 제출합니다.

수업을 듣지 않을시 공지사항에 안내받지 못해 졸업에 불이익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영상문학전공(미디어창작,영상문예창작)학생들은 반드리 졸업작품창작1 수업을 수강신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상 본 수강신청 1차 주의사항이었습니다.

 

 

본 수강신청을 토대로 추후 공지되는 시간표 관련 안내사항에 대해 확인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기타 문의 사항은 학부사무실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상매스컴 학부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