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874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2018-04-12 11:34
. 참여학생 : 박영규(광고PR전공 4학년), 김시하(광고PR전공 4학년), 심유경(광고PR전공 4학년), 최은아(광고PR전공 4학년)
. 내용 : 1. 기획방향
- 상황분석 : 성장하는 광고시장과는 반대로 광고의 신뢰도와 영향력은 점차 하락하고 있다.
- 전략 : 광고에나를+, 광고에진실을+,광고에세상을+,광고에 우리를+
- 컨셉도출 : 광고가 우리생활에 도움이 되는 것을 알려주자
- 옥외광고 : 광고에 내가 나온다 ‘광고에 나를 더하다’
- 체험부스 : 광고를 보고 광고를 통해 진정성을 알리자!
- VR체험 : 광고와 관련된 콘텐츠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게 하자!
- 멀티비전체험 : 스크린 조형물을 통해 광고를 제안하고 골라보자!
. 성과 : 2017 KOSAC 지역대회 예선 장려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