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 2020-1학기 모듈형 캡스톤디자인(어드벤처)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사용 안내​ *

 

캡스톤디자인 매뉴얼 내용과 주의사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본 양식 사용하여 온라인 구매신청 부탁드립니다.(첨부1)

- 신청방법: 본 메일(71547@g.dongseo.ac.kr)로 온라인 구매신청서 전송

 

작성방법 예시(첨부3)도 함께 업로드 하였으니 각 페이지 작성방법 참고바랍니다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1차 : 4/20(월) ~ 7/3(금)

 

 

* 사업비 사용기간 : 4/20(월) ~ 7/3(금) (실행 예산 산출내역서를 제출 한 후, 사업비 사용 가능)

 

​ - 개인카드 사용 불가

 

 

  • * 사업비 청구서 제출날짜 (※ 제출날짜를 엄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담당조교 메일로 제출)

 

 

- 5월에 사용한 예산 : 5월 27일(수) ~ 6월 3일(수) 오후 6시까지

 

- 6월에 사용한 예산 : 6월 24일(수) ~ 7월 1일(수) 오후 6시까지

 

  

 

  • * 사업비 청구서 작성방법

 

-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매뉴얼을 확인 한 후, 집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주의사항 상세히 읽어 볼 것)

 

 

 

  • 첨부 2번(한글) 파일 사용 방법

 

 

- 영수증, 거래명세서, 견적서 는 사업비 청구시 마다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 계좌이체 내역서, 구입물품명세서, 회의록, 출장승인신청서, 출장복명서, 여비집행내역서는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집행 매뉴얼을 참고하여 집행한 항목별 필요 서류에 한해서만 작성 후 제출바랍니다.

 

  

※ 참고문헌은 과제종료 후, 반드시 사업단으로 제출부탁드립니다.

  

※ 사업단 카드로 구매하였더라도 반드시 관련 서류를 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된 알집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아래 서식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첨부 1. [서식1] 캡스톤디자인 온라인 구매 신청서

첨부 2. [서식2] 모듈형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사업비 청구서(과제지원비)_증빙_학생용

첨부 3. [서식3] 2020-1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 프로그램 교육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