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취업입시Q&A

입시Q&A


[답변] 해외교류 프로그램은 어떤게 있나요?

조회 799

2019-07-04 17:18

안녕하세요. 글로벌경영학부입니다.^^

1.DAIP(Dongseo Asia Initiatives Program)는 여름방학 동안 2주간 인솔교수의 지도하에 아시아 국가(지역)를 탐방하며 수업을 듣고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30시간의 국내 및 해외현지 수업을 통해 하계계절 학기 교양학점(2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2.최고의 학점인정 글로벌 프로그램 미·중·일SAP(SAP_Study Abroad Program)

동서대학교가 자랑하는 학점인정 어학연수 프로 그램인 SAP는 유학이나 해외연수의 꿈이 있으나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이 미국과 중국, 일본에 소재한 해외 캠퍼스 및 자매대학에서 외국어는 물론 현지문화체험과 전공공부까지 할 수 있는 최고의 글로벌 학습프로그램입니다.

3.아시아 학생들과 소통하는 화합의 한마당 ASP(ASP_Asia Summer Program)

여름방학 동안 아시아 각국의 자매대학 학생들과 함께 모여 아시아의 문화와 교육을 체험하고 그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국제교류프로그램인 아시아썸머프로그램(ASP)을 통해 학생들은 각국 학생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서대 글로벌경영학부에 오셔서 다양한 해외프로그램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