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취업입학Q&A

입학Q&A


[답변] [답변] 동서대학교 중국어학과 장점

조회 738

2020-06-02 00:00

저희 중국어학과는 세계를 무대로 꿈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글로벌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화체험과 더불어 학점인정을 받으며 중국어를 배우는 ‘산동대학 어학연수 프로그램’, 외국어와 전공을 동시에 공부하고 현지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미국, 중국 SAP 프로그램’, 또한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중국대학과의 ‘교환학생 프로그램’, 그리고 ‘공자 아카데미 장학생 프로그램’ 등의 타 학교와 차별화되는 국제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또한 교내에 설치된 중국 교육부 산하 기관인 중국공자아카데미를 통해서 중국어 교육과 중국문화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중국정부의 장학금, 어학연수 프로그램등의 아낌없는 지원도 받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중국원어민 교수님들과 함께하는 ‘차이니즈 카페’의 중국 문화 체험 활동과 ‘헬프 데스크’ 프로그램은 저희들에게 살아있는 중국어 학습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후회없는 선택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
↓ 원문 : Guest님께서 2020-07-05 20:23 작성한 게시글 ↓
-----------------------------------------------------------------------------



부산시내 타학교와 비교해서 동서대학교 중국어학과만의  장점을 알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