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취업취업정보

취업정보


2019년 게이트고메코리아(유) 채용공고

조회 1,642

중국어학과 2019-11-21 15:26

게이트고메코리아()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gategroup은 항공 기내식 및 기내 판매 업계의 글로벌 리더 기업입니다. 주 사업은 기내식 제조, 호스피탈리티 서비스와 관련된 물류, 제품/서비스 개발 및 서비스 제공으로 승객이 경험하는 모든 과정을 서비스합니다. 스위스 취리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브랜드 계열사로는 Gate Gourmet, Servair, gateretail, deSter 등 이 있습니다. 항공업계 최대 규모의 기내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하여 전 세계 60개국의 200개 이상의 지사에서 매년 5억명 이상의 승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ate Gourmet은 gategroup의 계열사로 다양한 항공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최상의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조리 및 운영의 우수성에 중점을 둡니다. 높은 품질 기준이 충족되고 유지되도록 Gate Gourmet은 모든 영역에서 우수 사례를 정의하고 적용하기 위해 gateOPEX를 통하여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Gate Gourmet Korea는 Gate Gourmet의 한국 지사로 아시아나항공과 Gate Gourmet가 투자설립한 합작회사로 기내식을 전문적으로 생산해 공급하고 있습니다.

 

Gate Gourmet Korea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장려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열정과 꿈이 있는 인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채용 내용

포지션명: Account Officer

  • 부서명: Commercial
  • 근무지: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동로 2길 103 게이트고메코리아 본사
  • 채용형태: 정규직
  • 근무시간: 주 5일 근무

 

전형방법

-1차 서류전형→2차 면접전형

 

접수방법

-국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제출

-기간: 2019년 11월 15일 (금) 00시 ~ 2019년 11월 25일 (월) 24시

-이력서 제출 이메일: hkim@gategroup.com

 

급여 수준 및 채용 조건

-채용형태: 정규직 (수습3개월)

-급여수준: ~3,200만원

 

복리후생

-생일자 지원금, 기업 단체보험, 설날/근로자의 날/추석 상품권 지급, 경조지원, 자녀보육비, 자녀학자금, 중식제공 등

 

기타사항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허위 기재 시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