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Future is Now! Make your Future @ 컴퓨터공학과
학과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학과공지 인공지능 기술 및 융합 활성화를 위한 여성 ICT & 동서대학교 SW중심대학사업단 학술발표대회

조회 401

2021-06-09 15:45

소프트웨어중심대학사업단의 지원으로 8월20일에 한국정보통신학회와 공동주최로 부산 해운대 센텀호텔에서 공동학회를 가지게 됩니다.

동서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의 학부생들도 2페이지 논문을 제출하면 발표할 수 있습니다.
동서대학교 학생은 등록비 면제이고, 발표자가 여성이 아니어도 가능합니다.

1) 정식 학회발표이기 때문에 나중에 취업할 때 포트폴리오로 이력서에 쓸 수 있어 취업에 도움이 됩니다.

2) 발표형식은 2학기때 하는 학부학술제 졸업발표와 같은 포스터 발표입니다. (포스터 앞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사람이 와서 물어보면 답을 해주면 됩니다).
2학기때 만들 포스터를 미리 만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포스터 제작비 지원)
논문도 졸업논문에 쓸 내용을 2페이지로 압축하여 미리
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 중요^^ : 학회 발표하는 분은 센텀호텔 점심뷔페식사 제공합니다. (카카오트리: http://www.cacao-tree.com/)
- 3만9천원 식사입니다^^
- 같은 논문의 저자는 전원 식사제공
- 발표자가 1명인 경우 동서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
학부생 친구 1인 초대 가능.

4) 학회는 20일 오전에만 참석하여 포스터 발표후 점심식사하고 귀가하면 됩니다.

6월28일까지 http://kiice.org/로 한장짜리 요약본(첨부파일)을 먼저 제출한 후에 7월19일까지 최종 2페이지 논문(첨부파일)을 제출하면 됩니다. 제출방법을 잘 모르면 petra@g.dongseo.ac.kr로 요약본을 보내줘도 되고 톡방에 이름을 남겨놓으면 따로 안내 연락을 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