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Future is Now! Make your Future @ 컴퓨터공학과
학생활동수상/졸업생

수상/졸업생


2016-1 과목수석장학생 (고급프로그래밍 2학년 안병*)

조회 661

2016-09-05 10:00

 먼저 과목수석이 될 수 있게 잘 지도해 주신 조대수 교수님과 문대진 교수님, 그리고 지도교수인 임효택 교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복학하기 전 겨울방학 Winter Package의 C언어 특강을 하여주신 문대진 교수님 덕분에 1학기에 잘 적응하여 수업을 들을 수 있었고, 이후에도 잦은 질문들과 저의 호기심에 한 번도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친절히 답변해주셨습니다. 또한 처음에 복학 할 때의 ‘잘 할 수 있을까’ 의 막연한 두려움을 타파할 수 있도록 조대수 교수님께선 당신의 일과 같이 상담하여 주셨고, 덕분에 자신감을 얻어 적극적으로 배움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할 수 있는 만큼 해보자’ 라는 마음가짐으로 복학했었던 저는, 생각했었던 것보다 수업이 재미있었고, 제가 적극적으로 할 수 있었던 원천이 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이번 학기에서 꼭 이루고 싶었던 목표인 ‘고급프로그래밍 수석’을 달성하게 되어 너무도 기쁩니다. 복학하면서 처음엔 그저 작년부터 계속 공부했을 학생들에 뒤쳐지고 싶지 않아서 열심히 하고자 하였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프로그래밍이 재미있어서 열심히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전부 잘 가르쳐주시고 제 질문들을 다 받아주신 교수님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사건을 통해 저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배웠고, 더 잘 하고 싶다는 욕심이 생겼습니다. 이런 좋은 기회와 배움을 마련해준 CK사업단에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