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Future is Now! Make your Future @ 컴퓨터공학과
학생활동수상/졸업생

수상/졸업생


2016-1 과목수석장학생 (이산수학 2학년 신정*)

조회 700

2016-09-05 10:51

먼저 제가 과목 수석을 받았다는 것에 굉장히 놀랍고 뿌듯하고 자랑스럽습니다.왜냐하면 이번 학기에 복학을 해서 열심히 했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 학기에 군 복무를 마치고 복학을 하였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열심히 하자는 마음을 다잡고 학기가 시작되기 전부터 학교에서 복학생을 위한 프로그램도 참가하였고,우리 학부에서 진행하는 많은 프로그램들에도 신청하고 참가하였습니다.그리고 많은 전공 수업을 수강 신청하여 들었습니다.저는1학년 때에도 수학을 잘 해내어 이번에도 잘 할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이산 수학을 신청했었습니다.하지만 이산 수학이라는 과목은 저도 많이 접하지 않았던 부류의 수학이었습니다.하지만 수업 시간에 집중하고 교수님이 내어 주시는 문제뿐만 아니라 교과에 실린 문제는 모두 저의 것으로 만들려고 많이 풀어보고 교수님께도 많이 질문 했습니다.그러한 과정에서 이산 수학에 흥미가 생기고 자신감이 생겨 재미있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도 이산 수학이라는 과목에 흥미와 자신감,그리고 노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산 수학이라는 과목의 수석 장학금은 저도 하면 된다는 것을 알게 해준 아주 소중한 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