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생학과 주메뉴
전체메뉴
조회 1,594
치위생학과 2015-08-11 13:27
2015-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201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반드시 납부하시길 바랍니다.
1.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 안내
1) 납부기간 : 2015. 08. 17(월) ~ 20(목) (휴일은 제외)
2) 납부장소 : 농협, 부산, 국민은행 전국 영업지점 및 가상계좌로 납부
3) 납부방법 : 가. 해당은행(농협, 부산, 국민은행) 전국 영업지점 창구에서 직접 납부 나. 농협, 부산, 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ATM기 등을 이용한 계좌이체 (타행수수료는 본인부담) 다. 가상계좌 납부 확인 조회는 해당은행 홈페이지 공과금납부 화면에서 대학등록금란에서 조회
4)가상계좌 납부 후 등록금 납부 확인은 해당 은행 홈페이지 공과금 납부 → 대학등록금 납부 확인 조회학교 홈페이지를 통한 등록확인은 등록금 납부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개인별 등록금 납부 확인 조회)
5) 등록금고지서 발송일 : 2015. 08. 07(금)
6) 웹고지서 출력일 : 2015. 08. 10(월) ~20(목)
7) 웹고지서 출력 : 가. 본교 홈페이지에서 웹고지서 출력 (홈페이지 메인화면 → 학생지원시스템 → 등록 → 등록금고지서출력) ※ 휴일로 인한 배송지연이나 주소 오류로 인해 수령이 되지 않을수도 있으니 웹고지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재입학생 및 조기복학생
1) 납부기간 : 2015. 08. 17(월) ~ 20(목) (휴일은 제외)
2) 납부장소 및 방법은 1번과 동일합니다.
3) 등록금 웹고지서 출력일 : 2015. 08. 10(월) ~20(목)
4) 유의사항 : ① 재입학 및 조기복학 신청일이 2015. 08. 06 이전인 학생들은 1번의 안내대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②08. 06 이후에 재입학 및 조기복학을 신청 한 학생은웹고지서 출력만 가능.
3. 학점등록생(8학기 초과)
1) 학점등록생 등록금
2) 납부방법 : 수강신청 완료 후 교무처에서 수강신청 확인서를 발급 받아 경리실에 제출 -> 고지서 수령 -> 학교 내 농협은행에 납부
3) 납부기간 : 2015.08. 26(수) ~ 08. 28(금)
4) 유의사항 : ①수강신청 기간내에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 중 한 과목이라도 수강신청을 완료 하지 못했을 경우 수강신청 정정 기간에 모든 과목을 수강신청을 완료 후 납부 해야 함 ②등록금 납부 후 수강신청이 변경되어 추가 등록금을 납부 해야 하거나 반환 받아야 하는 경우 경리실로 방문 또는 문의 하여 수정된 고지서를 다시 발급 받아 추가 납부를 해야 함. ③수강신청 변경으로 인한 등록금 추가분 미납시 미등록 제적 처리 되니 주의 할 것.
4. 0학점 등록(8학기 초과) 신청 안내
1) 대상 : 8학기 초과자 중 수강신청을 할 의사가 없는 학생
2)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학생지원시스템→ 등록 → 0학점 신청
3) 신청기간 : 2015. 08. 18(화) ~ 20(목)
4) 유의사항 : ① 수강신청 내역이 있을 경우 0학점 신청 불가 또는 0학점 신청 후 수강신청 불가 ② 0학점 신청 후 수업을 듣고자 하여 수강 신청을 해야 하는 경우 0학점 신청 취소 후 수강 신청, 수강 신청을 하였으나 모든 수강을 취소 하고 0학점 등록을 하고자 하는 경우 수강신청 내역을먼저 삭제 하고 0학점 신청 ③ 0학점 신청 다음 날 등록처리 됨 (반드시 등록여부 확인 할 것)
5.분할납부 안내
1) 대상 : 가정 형편이나 기타 사유로 등록금 분할 납부를 하고자 하는 학생
2) 분납횟수 : 2회~4회 분할납부 중 선택
3)신청기간 :2015. 08. 17(월) ~ 20(목)
4) 신청 접수처 : 뉴밀레니엄관 4층 경리실
5)절차 가. 분할납부 신청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 작성(본인 도장 지참) → 2015. 08. 17(월) ~ 20(목)까지 밀레니엄관 4층 경리실 신청 → 고지서 발급 → 교내 농협에 납부 (2015. 08. 17 ~ 20)
나. 분할납부 방법
6) 유의사항 가.등록금을 완납하기 전에는 휴학할 수 없습니다. 나.학자금 대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분할납부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다. 4차 납부 기한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않을 경우미등록 제적처리 되므로 반드시 납부 기한 내에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라. 분할납부 완납을 하지 못하여 미등록 제적처리가 되었을 경우기 납부 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마. 2015-2학기 복학예정자 가운데 분할납부 신청 희망자는 필히 분할납부 신청기간 내에 복학신청을 하고 난 후 분할납부 신청을 해야 합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 ⇒ 상단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출력
6. 학자금대출 등록 안내
1) 정부 보증 학자금대출에 대출승인된 학생들은 2015. 08. 17(월)~20(목) 사이에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대출실행을 완료하셔야 등록금 납부가 됩니다.
2) 학자금대출 실행 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로그인 후 학자금대출을 실행해야만 등록처리가 됩니다.(학교 계좌로 입금 처리됨)
(대출승인이 된 학생은 반드시 대출실행을 해야 등록금 납부가 됩니다.)
- 본교 홈페이지 학자금 대출 공지사항 및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숙지해 주십시오.
3)분할 납부로 1차 납부 완료한 학생은 학자금 대출이 불가합니다.
4) 자세한 대출실행방법에 대한 문의는 한국장학재단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장학재단 :http://www.kosaf.go.kr☏ 1599-2000
7.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