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폐강과목 및 현금등록 안내

조회 1,716

환경디자인학전공 2012-11-22 10:50

201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폐강과목 및 현금등록 안내

 

 

201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개설과목과 폐강과목을 알려드리오니,

계절학기를 수강신청한 학생들은 폐강과목 확인 후 기간 내 현금등록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현금 등록[2012. 11. 26(월) ~ 11. 29(목)]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1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1차 개설과목 및 폐강과목 : 첨부파일 참조

 

 

1. 폐강과목 수강신청 변경

가. 수강신청 변경 기간:2012. 11. 21(수) ~ 11. 23(금) 오후 5시까지

나. 수강신청 변경 방법:폐강과목 신청자에 한하여교무처 계절학기 담당자에게 방문하여직접 수강변경. (뉴밀레니엄관 4층 교무처)

 

※폐강에 따른 수강변경 외에는 일체 수강신청 변경 불가

 

 

 

2.현금등록

가. 현금등록 기간:2012. 11. 26(월) ~ 11.29(목) 09:00~16:00 [농협마감 전까지]

나. 현금등록:폐강과목 확인 후 해당 납부장소에 현금등록

다.현금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수강료 납부장소

 

납 부 장 소

해 당 과 목

고지서출력여부

농협(국제생활관 4층)

201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개설 모든과목

O(고지서로

교내 농협에 납부)

 

 

2) 고지서 출력 방법: 홈페이지 → 학생지원시스템 → 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학생 해당 학부사무실에서도 고지서 수령 가능함.)

 

 

3. 최종 폐강과목 통보일 및 환불신청

가. 최종 폐강과목 통보일:2012. 12. 06(목)홈페이지 학사&장학 공지사항에 공지

나. 수강료 환불신청 기간:2012. 12. 06(목) ~ 12.07(금) [09:00~16:00]

다. 수강료 환불신청 방법:본인 통장사본 지참후 교무처 계절학기 담당자에게 방문

[최종폐강과목에 한해서 가능]

 

 

 

4.계절학기 수업기간:2012. 12. 20(목) ~ 2013. 01. 11(금) 15일간 매일 수업[토,일요일 제외]

단, 사이버수업은 12. 21(금)부터 로그인 가능함.

 

 

 

5. 기타 주의사항

 

가.폐강에 따른 수강변경 외에는 일체 수강신청 변경이 불가하며, 수강신청 시 중복 이수 하여서는 안된다.

 

나.중복 이수 시 본인 책임이므로, 중복 이수 과목 여부를 꼭 확인한다.

 

다.사이버수업은 시간 중복과 무관하다.(사이버수업 학습요령은 추후 공지사항 참조)

 

라.사이버수업 최종 시험은 오프라인으로 실시한다.

 

마.계절학기 총 수업시간수의 4분의 3이상을 출석하지 않은 자는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

 

바.장학생 선발, 학사경고, 조기졸업 등의 대상자를 결정할 때, 계절학기로 취득한 학점은 반영하지 않는다.

 

 

 

6.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처로 문의 바랍니다.

(☎320-2042, 계절학기 관련 공지http://www.dongseo.ac.kr→ 학사&장학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