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공지사항

공지사항


수강 예정인 학생들은 자세히 숙지 후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1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개설 안내

 

201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를 다음과 같이 개설하오니,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를 참고하시어 반드시 기간 내에 수강신청 및 현금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1.수업기간:2013. 12. 26() ~ 2014. 01. 16()15일간 매일 수업,//공휴일 제외

[,사이버수업은2013. 12. 27()부터 로그인 가능,오프라인시험 실시]

계절학기는 위 기간 동안 토,일요일/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수업을 진행합니다.

 

2.수강대상:본교재학생중 수강희망자(휴학생은 수강신청 불가)

 

3.신청학점:6학점 이내(계절학기는 재학 중 총12학점까지 취득가능)

타대 계절학기 신청자의 경우,타대 계절학기 신청학점 포함하여6학점 이내

 

4.수 강 료:학점당40,000

 

5.기준인원:수강인원20명 이상일 경우1차 개설(20명 미만인 과목은 폐강)

사이버 과목은 수강인원30이상일 경우1차 개설됨.

 

6.수강신청

.기간:2013. 11. 13() 09:00 ~ 11. 15() 23:59까지

.방법:동서대학교 홈페이지계절학기 수강신청메뉴에 접속,학교에 오실 필요가 없습니다.

-개설강좌조회에서 신청버튼 클릭 또는 빠른수강신청에서 교과목분반을 입력하여 신청

 

7.현금등록 및 폐강과목 수강신청 변경

.현금등록 기간:2013. 12. 02()12. 04() 09:0017:00 [가상계좌 입금가능시간]

.현금등록:폐강과목공지 확인 후 현금등록[2013. 12. 10()페이지에 폐강과목공지]

.현금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등록금 납부시 유의사항:과목별로 분납되지 않음

(:2과목 수강신청 후1과목만 현금등록 불가)

 

1)수강료 납부장소

납 부 방 법

해 당 과 목

고지서출력여부

가상계좌로 입금(농협)

201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개설 모든 과목

O

 

2)고지서 수령 방법

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에서 고지서 직접 출력 후 가상계좌로 입금

.1폐강과목수강신청 변경 방법

1)변경 기간:2013. 11. 18() ~ 11. 20()

2)변경 방법:폐강과목 신청자에 한하여,교무처 계절학기 담당자에게 직접 수강신청

(밀레니엄관4층 수강담당자)[점심시간: 13:00~14:00 ]

 

8.최종 폐강과목 등록금 환불 신청

.최종 폐강과목 통보일:2013. 12. 10()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등록금 환불 신청 및 방법:2013. 12.10() ~ 12. 12()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 지참 후 교무처방문[최종폐강과목에 한해서 가능]

9.성적입력 및 확인 기간

.성적입력 기간: 2014. 01. 17() ~ 01. 21()

.성적확인 및 정정 기간: 2014. 01. 22() ~ 01. 23()

.성적확인 방법:홈페이지학생지원시스템 수강신청 내역조회 및 성적조회

 

위 기간 이후에는일체의 성적 정정 불가

 

10.기타유의사항

.폐강에 따른 수강변경 외에는 일체수강신청(변경)이 불가함을 유념하기 바라며,

수강신청 시 중복 이수하여서는 안된다.

.중복이수 시 본인 책임이므로,중복이수 과목 여부를 꼭 확인한다.

.사이버수업은 시간중복과 무관하다.

.계절학기 총 수업시간수의3분의1이상을 출석하지 아니한 자는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

.장학생 선발,학사경고,중도수료,조기졸업 등의 대상자를 결정할 때,계절학기로 취득한 학점은 반영하지 않는다.

11.미정 강의실의 경우 현금등록 마감 후,2013.12.09()이후 공지예정

 

12.일부 학부 및 전공수업의 경우 수업 특성상 소속 전공학생만 수강가능

수강 가능여부 해당전공에 반드시 문의바람.

13.기타 문의사항:320-2042,관련 공지http://www.dongseo.ac.kr학사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