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취업취업공지

취업공지


KIOST 극지연 기간제계약직 채용 관련 안내

조회 298

2021-08-18 09:54

<KIOST 극지연 기간제계약직 채용 관련 안내>

극지연구소에서 이공계 관련 채용 공고가 있어 동서대 관련전공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까하여 안내드립니다.

KIOST 빅데이터센터가 부설 극지연구소(인천 송도신도시)와 함께 해양수산부 R&D를 수행하고 있는데, 극지연구소 데이터센터 내에 KIOST가 보유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과 유사한 플랫폼을 설계/구축하는 과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R&D 건과 관련하여 극지연구소에서 2년 기간제계약직 기술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전문학사 이상의 리눅스 설치/활용 경험이 있고, 빅데이터 교육 및 경험을 원하는 인재를 구하는 상황입니다. ('데이터 관련기술 개발' 분야)

비록 부산에서는 거리가 있지만 수도권에 취업을 원하고, 해당분야 스펙쌓기를 원하는 졸업생에게는 일종의 교두보가 될 수도 있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경력자가 아닌 신입자 채용)

혹시 WISET 사업단이나 관련 졸업생들 중에 똑똑하고 성실한 인재가 있는데 아직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공고 사실을 적극 전달해달라는 관련 박사님들의 요청이 있었습니다..

(아래 웹사이트 링크 및 첨부파일 참고)

만약 채용이 된다면, 소속은 극지연이지만 KIOST 빅테이터센터가 R&D에 참여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KIOST와 함께 연구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극지연 데이터센터에서 'IoT 기술 개발' 분야도 비슷한 수준의 대졸 인재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해서 함께 홍보해주었으면 한다고 더불어 요청이 왔습니다.

타지의 계약직 조건이지만 해당분야에 관심있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학과 사무실 : 051-320-1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