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 실무형 창의 인재 양성을 위한 명품학과! 동서대학교 게임학과!
학생활동수상/졸업생

수상/졸업생


수상 및 우수사례 홍보 제 1회 실감콘텐츠 공모전 수상

조회 1,910

2016-06-03 00:00

 

 

 

실감미디어 성과확산사업단은 다양한 실감콘텐츠의 수급과 실감미디어의 대중화를 위해

지난20159월부터 제1회 실감콘텐츠 공모전을 추진했고, 2016518()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100주년기념관5층 회의실에서 실감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습니다.  


 

본 시상식에는'아름다운 동행'을 제작한 스토커팀이 대상을,

'FLY'를 제작한GD_LAB팀과'뻔하지만 뻔하지 않은 경주여행'을 제작한 신경주인팀 및

'멈추지말고 도전해라'를 제작한 저녁코끼리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대상을 포함하여 총29개팀이 최종적으로 수상을 했고,시상식에는 지자체와 학교 관계자를 포함한

60여명이 참석하여 시상식의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매일 새벽까지U-IT관에서 작업하시던 분들이 많이 계시고,그 중에서

최우수상은 정찬호(대학원-영상콘텐츠학과),주연지(대학원-영상콘텐츠학과),박성완(대학원-영상콘텐츠학과),

정용진 씨(디지털콘텐츠학부4학년),우수상은 진형우(대학원-영상콘텐츠학과),최준영(디지털콘텐츠학부3학년),

 김수경(디지털콘텐츠학부3학년),박태현 씨(디지털콘텐츠학부2학년),장려상은 배경태(디지털콘텐츠학부3학년),

 정규홍(디지털콘텐츠학부3학년),이나영 씨(디지털콘텐츠학부4학년)가 거머쥐었습니다.

 

김미진 디지털콘텐츠학부 교수는"이번 수상팀들은 학부에 축적된VR콘텐츠 제작기술 및 인프라를 기반으로, CK-1지역전략사업단의 연구회지원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해4개월간의 작업을 통해VR영상콘텐츠를 제작했다"면서"이번 수상은VR콘텐츠에 대한 국내외적 관심이 높은 가운데 이뤄진 성과라는 측면에서 미래콘텐츠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폭을 넓히고 참여를 유도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하신분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다음 또는 다른 공모전에도 학부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ajunews.com/view/20160523110245422  관련기사

http://realmc.real4dhub.or.kr/community/view?board_seq=883&board_type=2  실감미디어 커뮤니티


를 참고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