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안내공지사항

공지사항


2022 SDGs 국제 공모전 2022 SDGs 국제 공모전

동서대학교 디자인대학, 아시아미래디자인연구소는 일본 규슈대학 대학원 예술공학연구원, SDGs Design Unit과 함께 ‘SDGs Design International Awards 2022’를 공동으로 개최합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SDGs Design International Awards 2022’는 젊고 가능성 있는 미래의 세대들로부터 사회를 바꿀 창의적 아이디어를 모집합니다.

SDGs Design International Awards는 사회를 변화시킬 미래의 세대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전 세계에 널리 공유하고, 미래 사회를 개선하는 원동력이 되는 것을 목표로 2019년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022년 SDGs Design International Awards의 테마는 "질 높은 교육"입니다.

이는 SDGs 달성목표 4번 : 질 높은 교육을 모두에게 “누구나 공평하고,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또 일상 생활 속에서 학습 할 수 있는 기회를 넓히자.” 라는 취지입니다. 세부 영역으로 [교육×문화], [교육×아트], [교육×디자인], [교육×첨단기술] 구분 가능합니다.

"2022 SDGs 국제 공모전" 마감이 9월 30일까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미래 세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도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