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혁명시대 글로벌 ICT 정보보안 전문인력 양성
학과소식학과뉴스

학과뉴스


'이런 대학 없습니다' 캠페인 홍보

조회 1,097

2020-09-16 13:15

미래형 대학 앞서 실천하는 동서대학교

첫 양면 스프레드(Double Page Spread) 광고로 어필

新대학개념 선언 이런 대학 없습니다’는 주제로 내보낸 이번 광고는

▲교육시스템이 새로워집니다 ▲교육콘텐츠가 달라집니다

▲글로벌로 앞서갑니다 세부 주제 아래 12개 실천방안 제시

장제국 총장 “동서대학교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앞서 준비하고 실천해

정말 세상에 ‘이런 대학 없다’는 평가가 나오도록 하겠다” 강조

동서대학교는 재학생·수험생들에게 대학의 발전 계획을 소상하게 전해주는 양면 스프레드(Double Page Spread) 광고를 9월 14일자 부산일보·국제신문에 내보냈다.

전면(One Page) 광고는 많지만 대학이 이런 광고를 한 것은 처음이다.

‘新대학개념 선언 이런 대학 없습니다’는 주제로 내보낸 이번 광고는 동서대학교가 앞서 실천하는 미래형대학의 모습을 담았다.

▲교육시스템이 새로워집니다 ▲교육콘텐츠가 달라집니다 ▲글로벌로 앞서갑니다 등 3가지 세부 주제 아래 12개 실천방안을 제시했다.

12개 실천방안은 혼합형 수업으로 시간과 공간 뛰어넘는 학습 실현, 원하는 시간 원하는 곳에서 실험실습 가능, 세계적인 석학들과의 캠퍼스 만남, 해외명문대학 강의 콘텐츠 수업에 활용, 해외 10대 거점 도시에서 글로벌 현장체험 프로젝트 실시,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현지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이다.

장제국 총장은 “동서대학교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앞서 준비하고 실천해 정말 세상에 ‘이런 대학 없다’는 평가가 나오도록 하겠다”며 “동서대에 오면 미래에 펼쳐질 대학의 모습을 지금 현재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YOUTUBE URL

https://www.youtube.com/watch?v=eRDlIXaKB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