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LINC+대학과 함께하는 "4차산업혁명에 따른 패션리테일 혁신 전략 세미나"
'4차산업혁명에 따른 패션리테일 혁신 전략 세미나' 첫번째 특강이
10월 24일(목) 동서대학교 뉴밀레니엄관 소형시사실에서 열렸습니다.
![](/_Data/SiteFiles/lincplus/c6b5c31efebf3f4734bf99126c93569b.jpg)
이번 특강에는 동서대학교 뿐만 아니라 비LINC+대학인 부산대학교 소속 교수 및 학생,
(주)세정, 패션그룹형지, 아트몰링, C&S컴퍼니, 비쥬얼테크, 테마플래닝 등
관련 기업 대표 및 실무자도 다수 참석하였는데요.
![](/_Data/SiteFiles/lincplus/b33e66255fc3f5db257b1fdc5c32fe49.jpg)
첫번째 특강은 마케비전 이선진 한국지사장의
"디지털 트윈(Digital Twin)을 통한 디지털 마케팅과 플랫폼의 변화"가 진행되었습니다.
![](/_Data/SiteFiles/lincplus/ca85ceee394284ef5fa0c505838506eb.jpg)
이번 특강은 지금과 같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화두가 되고 있는 디지털콘텐츠 기술이 현재 얼마나 발전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을 패션 혹은 다양한 리테일에 어떻게 활용하고 융합·적용 할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동서대학교 LINC+사업단이었습니다.